한국일보 애틀랜타

검색 : 정권에 분노하라

“조지아에 ICE는 없다”  ATL 도심서 시위

지난 달 ‘노 킹스’ 이어’정권에 분노하라’시위  연방정부의 무차별 이민단속 등에 항위하는 시위가 주말 애틀랜타 도심에서 또 다시 열렸다.2일 오전 마틴 루터 킹 센터 앞에서 시작된 이날 시위는 전국적으로 벌어진 ‘정권에 분노하라(Rage Against the Regime)’ 시위 일환으로 열렸다.이날 시위는 천 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한 가운데 1마일 떨어진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애틀랜타 사무소까지 이어졌다.시위대는 "노 피어, 노 헤이트, 노 ICE(No Fear. No Hate. No ICE in our stat

사회 |정권에 분노하라, 노 킹스, 시위, ICE, 이민단속, 애틀랜타 이발사 |2025-08-04 12:0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