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티 정부 오픈 하우스도 진행
18일 귀넷 플레이스 몰 주차장서
제10회 연례 귀넷 다문화 축제(Gwinnett Multicultural Festival) 및 카운티 정부 오픈 하우스가 5월 18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둘루스의 귀넷 플레이스 몰에서 열린다.
다문화 축제 및 오픈 하우스는 귀넷을 고향으로 삼는 사람들의 활기찬 문화와 관습을 축하하기 위해 매년 지역 사회를 하나로 모으는 행사이다. 오픈 하우스는 주민들이 지방 정부 직원을 만나고 각 카운티 부서가 지역 사회에 봉사하기 위해 무엇을 하는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이다. 귀넷 경찰과 소방 및 응급 부서가 참여해 주민 서비스를 공개한다.
페이스 페인팅, 바운스 하우스, 장애물 코스, 카시트 점검 등을 즐길 수 있다. 카운티의 풍부한 유산을 기념하는 각국의 라이브 음악, 댄스 및 기타 공연 예술도 즐길 수 있다.
카운티의 새로운 시민권자 취득을 환영하기 위해 귀화식이 거행될 예정이다.
입장료는 무료이다. 모든 연령대를 위한 활동이 있을 예정이다.
축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귀넷 카운티 경찰서 지역사회 문제 부서(PDCommunityAffairs@GwinnettCounty.com)에 연락하시거나 GwinnettCounty.com/MulticultureFestival을 방문하면 된다.
▶다문화 축제 일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2시 ▶장소: Gwinnett Place Mall, 2100 Pleasant Hill Road, Duluth.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