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모든 냉면 2달러 할인
신메뉴 '뚝배기 불고기' 등장
2020년 6월 둘루스 새틀라이트 블러버드 선상에 오픈한 삼봉냉면이 올해로 오픈 삼년째를 맞이한다.
삼봉냉면(조근화 대표)은 단일 메뉴로 성공하기 어렵다는 애틀랜타 사람들의 부정 인식을 단일 메뉴 성공으로 바꾸고, 연일 몰려드는 고객들을 정성껏 준비한 음식으로 한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늘 문전성시를 이룬다.
조근화 대표는 “삼봉냉면은 정직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 최상의 재료를 선별하여 함흥냉면을 대표한다는 자부심과 정성으로 고객 여러분에게 서비스하고 있다”며 “육수는 진하게 우려낸 사골 국물과 동치미 국물로 만들고, 비빔냉면에 들어가는 비빔소스 고춧가루는 경상북도 영양군에서 직접 사다 쓴다”고 말했다. 또한 조 대표는 “고구마 전분으로 만든 면반죽은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면발을 뽑아내는 시스템이라서 항상 쫄깃쫄깃하고 신선한 냉면을 서비스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삼봉냉면은 3월 한 달 동안 매주 월요일(3월 6일, 13일, 20일, 27일)은 냉면 데이를 실시한다. 모든 냉면을 2달러 할인한다. 메인 메뉴로는 물냉면, 비빔냉면, 코다리 냉면, 회냉면, LA갈비, 목살구이, 갈비탕, 소고기 국밥, 만두, 빈대떡, 콤보 메뉴로는 냉면과 목살구이, 냉면과 LA갈비 등이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뚝배기 불고기를 선보인다. 뚝배기 불고기는 최상 등급의 소고기를 사용하여 버섯, 양파 등 각종 재료를 섞어 감칠맛 나는 옛날 불고기맛을 내 보글보글 뚝배기에 서빙된 고기를 건져먹고 밥을 비벼 먹으면 일품이다.
삼봉냉면은 셀프 서비스로 미리 주문하면서 계산을 하고 나서 자리에 앉아 본인 음식이 나오면 가져다 먹는 시스템으로 팁을 따로 낼 필요가 없다.
▶주소: 3330 Satellite Blvd suite #3, Duluth, GA 30096.
▶오픈 시간: 일요일~금요일: 오전 11시~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1시~오후 8시30분.
▶문의: 470-569-5995.
제인 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