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필요한 치료 권하지 않습니다”
“잔디관리를 너무 좋아해서 얼굴이 까무잡잡 잡티가 많다. 그림 그리는걸 너무 좋아한다. 쉬는 날이면 아내와함께 두살 네살난 아들들과 많이 놀아준다. 손재주가 너무 많아 대학교 때 쉐도우 인턴일을 했다. 산이 좋아 자연이 좋아 사람이 좋아 오프로드도 많이 즐긴다. 누님과 매형이 의사다보니 자연스럽게 이 길로 가고 있다”는 주인공은 애틀랜타 거주 25년, 지난 1월 둘루스 올드피치트리에 미 치과를 오픈한 대니얼 황 원장이다.
황 원장은 조지아 스테이트 대학 졸업, 텍사스 주립대 화학 전공, 시카고 미드웨스턴 치대 출신이다. 코스메틱, 치아 성형, 치아 미백 등 미에 관련된 치료를 주력하고 있다. 일반치과 진료 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신경치료, 치아교정 및 보톡스 시술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시술하고 있다.
황 원장은 개인 맞춤 형식의 진료를 하고 있다. 양심적으로 진료하며 환자의 치아에 무슨 문제점이 있는지 꼼꼼히 체크한 후 환자에게 꼭 필요한 시술을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 드린다.
무보험 환자들을 위해 치아 검사, 엑스레이, 클리닝을 89달러에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이머전시 환자를 위해 1달러 진료를 실시한다. 갑작스런 치아 통증으로 괴로움을 겪는 무보험 환자를 돕기 위해 마련한 서비스이다. 검사비와 상담비만 받으며 상담 후 치료가 필요한 경우 그 치료비는 별도이다. 미 치과는 PPO, PPO메디케어, 각종 보험을 다 받는다.
황원장은 “무보험 환자들도 주저하지 말고 치과에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며 “환자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권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오픈 기념 및 여름 프로모션으로 투명교정, 치아 미백을 할인한다. 가격은 문의해야 한다.
미 치과의 진료시간은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매달 첫째 주 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다.
주소: 1160 Old Peachtree Rd. NW #B Duluth, GA 30097
전화 예약: 404-908-0040 제인 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