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바알리 5월 중 첫 송금 고객 대상
글로벌 페이먼트 플랫폼 와이어바알리가 5월을 맞으며 한국으로 송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와이어바알리 안 써본 사람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 동안 와이어바알리를 통해 한국으로 첫 송금을 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한국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와이어바알리에 따르면 신규 고객은 회원 가입 후 한국으로 첫 송금을 완료하면 이번 항공권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되며, 기존 고객의 경우도 초대한 친구가 회원으로 가입해 한국으로 첫 송금을 완료하면 경품 추첨 대상이 된다.
와이어바일리는 이번 이벤트가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홍콩에서 한국으로 보내는 송금 거래에만 해당하며, 추첨을 통해 5월 중 매주 한 명씩 총 4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와이어바알리 아메리카의 마커스 신 대표는 “한인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송금 수수료가 없는 와이어바알리를 통해 비용도 아끼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도 전하고, 이벤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와이어바알리는 또 한국에서 미국 등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irebarley.com)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