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케이드 이용 저소득층 대상
통신사 이동 시 삼성G플립3, 650달러
모든 핸드폰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스트 와이어레스(대표 김용성)에서 인터넷과 모바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은 연방정부의 ‘긴급 브로드밴드 혜택 프로그램(Emergency Broadband Benefit Program)’ 일환으로 제공되는 정부보조프로그램으로, 대상자는 메디케이드나 푸드스템프 등을 지급받는 저소득층이다. 본인 이름, 주소, 소셜넘버 등으로 정부사이트에서 자격이 되는지 확인 할 수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무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핫스팟 기기를 통해 한달 35기가 4G LTE 인터넷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핫스팟 기기(25달러)만 구매하면 월 인터넷 비용 없이 계속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이용하고 있는 이동통신 회사를 부스트모바일(Boost Mobile)로 바꾸면, 삼성A32 새 휴대폰을 무료로 제공하며, 매월 납부하는 통신비 없이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통화 및 문자 무제한, 데이터 무제한(34기가 4G LTE)이다. 현재 이용하는 이동통신 회사가 없으면 휴대폰을 구매한 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어르신이나 자녀 등 새로운 핸드폰이 필요할 때 유용하다.
단 이 프로모션은 팬데믹 기간에 제공되는 한시적 정부보조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가 끝나면 중단되는데, 정부의 코로나19 종식 선언 이후 6개월까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한편 베스트 와이어레스에서는 이 프로모션 이외에도 핸드폰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통신사를 부스트모바일로 바꾸면 현재 1,000달러 상당의 삼성G플립3 핸드폰을 650달러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둘루스 스파랜드가 있는 건물에 위치한 베스트 와이어레스는 핸드폰 케이스, 충전기, 블루투스, 차량거치대 등의 각종 핸드폰 관련 물품을 총망라해 핸드폰 백화점이라고 불린다. 삼성, 애플, LG 등 모든 종류의 핸드폰 케이스, 충전기, 핸드폰 악세서리 등을 도매, 소매로 판매하고 있다.
핸드폰 관련 사업을 20년째 해온 김용성 대표는 업계 베테랑으로 노스캐롤라이나에서도 핸드폰 관련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베스트 와이어레스에서는 물품 판매 뿐아니라 고객들의 핸드폰 관련 각종 문제 들도 해결해 주고 있다.
김대표는 “핸드폰 바꾸면서 카톡메세지가 모두 삭제됐는데 복구하고 싶다는 등 고객들이 요청하시는 문제들을 할 수 있는 한 성심 성의껏 도와드리고 있다”며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다고 전했다.
베스트 와이어레스 문의 전화는 770-559-4071이며, 위치는 2645 N Berkeley Lake Rd NW, Suite 111, Duluth 이다. 박선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