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이자율, 맞춤 상담제공
한국어·영어 완벽하게 구사
최근 타주에서 조지아주로 이주 온 한인 김씨는 집을 사기 위해 주택융자를 신청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또다른 한인 조씨는 지역에 식당을 열기 위해 가진 돈을 끌어 모았지만 아직 식당을 열기엔 자금이 넉넉치 않다. 하지만 두 명의 한인 모두 각종 서류 및 기타 상황때문에 융자를 받는 것에 어려움을 겪고있다. 여러 상황 때문에 융자를 받기가 어려운 한인들을 위해 소개할 융자사무소가 있다. 답답한 융자, 시원하게 확 풀어주는 대니엘 김, 유리김 융자이다.
대니엘 김 · 유리 김 융자는 융자 문제로 고민하는 한인 비즈니스 업주 또는 개인 고객에게 적합한 융자 프로그램상담과 맞춤형 해결책을 제공한다.
페어웨이 에셋 코퍼레이션 소속인 두 전문가는 98%에 달하는 on-time closing과 한국어와 영어를 완벽하게 구사한다. 또한 직접 대출(Direct lender)이기 때문에 융자 이자율이 다른 곳보다 저렴하며, 서류 미비자 등을 위해 상담을 통한 맞춤형 융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대니엘 김, 유리 김 융자는 100여개가 넘는 융자 프로그램의 상담 및 신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SBA, 개인비즈니스, 주택 등 한인들이 자주 신청하는 융자 신청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대니엘 김 전무는 “낮은 이자율과 각각의 고객에 맞는 맞춤형 융자 프로그램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간의신뢰를 바탕으로 개인 융자 및 비즈니스 융자 신청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성심성의껏 돕겠다”고 말을 전했다.
문의=470-268-7401(대니엘 김), 470-268-7412(유리 김), 주소=3775 Venture Dr. J-201 Duluth, GA 30096) 김규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