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화장품· 돌침대 등
마트는 고국 농수산 특별전
선물세트·차례음식도 할인
한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애틀랜타 한인업체들이 대거 할인행사 및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일반업체-별다섯 장수돌침대는 추석맞이 마사지체어, 침대, 카우치 등을 대세일한다. 또 무이자 60개월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시화장품은 19주년 및 추석맞이 할인 행사를 9월 한달간 진행한다. 로제 천지향 3종세트 구매시 천지향 BB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며, 휘연 동안 크림 세트는 50달러 할인해 230달러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입큰 골든세럼, 모이스트와 하이드라, 나드리 이노센스 유니 3종 등 여러 화장품을 할인한다.
발아건강도 HQ 구연산과 엉겅퀴 오일을 할인해 판매한다. HQ 구연산은 1병에 30달러, 3병에 60달러, 7병에 100달러에 판매하며, 엉겅퀴 오일은 30달러 할인해 130달러에 판매한다.
□한인마트- H마트는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라는 제목으로 미국에서 상품을 구매 시 한국 내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400여가지의 인기 추석 선물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문부터 배송까지는 서울지역은 평균 1~2일, 그 밖의 지역은 3~4일 정도가 소요된다.
아씨플라자도 추석을 맞이해 할인행사와 경품행사가 한창이다. 10월 7일 이전 마트를 방문해 경품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총 109명에게 증정한다. 추석 선물세트 상품전으로는 명품갈비 1호, 6년근 홍삼, 수삼 선물세트, 건어물 4종세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남대문은 추석상품 할인전으로 각종 선물용 상품들은 물론 차례용 음식들 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시온마켓은 순천의 대표 특산품전을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밖에도 풍성한 추석 상차림 모음전으로 각종 송편 및 궁중약과, 맛굴비, 떡가루, 한국직송 반건시 곶감 등을 판매한다.
메가마트도 한가위 대잔치라는 이름으로 할인전을 실시한다. 또 29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13개 업체 130개의 특산품이 판매된다. 50달러 이상 구매시 쌀누룽지(1kg)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인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