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아이레벨 스와니 · 잔스크릭 지점
한인 서니 임 센터장 운영
소수 레슨+우수한 교사진
9월 한달동안 등록비 무료
교육 프랜차이즈 업체 대교 아메리카 '아이레벨(한국명 눈높이)'의 한인 운영 지점들 학생들이 잇달아 우수한 성적을 거둬 주목을 받고 있다.
한인운영 지점 중 주목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곳이 바로 스와니와 잔스크릭 지점. 두 곳 모두 서니 임 센터장이 운영하고 있고 스와니 센터는 2012년, 잔스크릭 지점은 2017년 오픈했다.
스와니 센터는 매년 두차례 열리는 아이레벨 전국 수학 경시대회에 설립 이후 7년 동안 한번도 빠짐없이 수상자들을 배출해 낸 우수지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아이레벨 전국 수학 경시대회는 아이레벨 200여개 센터의 2,40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대회마다 치열한 경쟁을 벌이기로 유명하다. 잔스크릭 지점 또한 2년이란 단기간 동안에 크게 성장해 두 지점 합쳐 학생이 300명이 넘을 정도다.
스와니와 잔스크릭 지점이 이처럼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아이레벨 고유의 소수그룹 레슨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한편 지점 자체적으로 우수한 교사진을 확보한 덕분이다.
아이레벨은 p-K부터 10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튜터링 시스템을 채택해 각 학급 4~5명으로 구성돼 수업을 진행하는 소수 그룹 레슨이다.
여기에 스와니와 잔스크릭 지점은 교사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으면서 최소 5~7년의 경력을 가진 공립학교 및 사립학교 현직 교사들이 직접 교육해 더욱 믿을만하다는 평가다.
수업은 영어, 수학, 읽기, 쓰기로 나뉘어 진행된다. 최초 등록 시 레벨 평가를 통해 각 과목마다 학생 수준에 맞는 '눈높이 학습'을 단계별로 제공해 학생들이 수업을 정확히 이해하고 학습하기에 수월하다.
최근에는 온라인, 오프라인 학습을 한번에 진행하는 블랜드 학습 모델도 제공하면서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스와니 센터는 2020년 8월 킨더가든 입학을 앞둔 아동들을 대상으로 조기 언어 학습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강은 스와니 지점에서만 9월 한달간 매주 화, 목 오후 1시반~3시반까지 진행된다. 선착순 마감한다.
스와니 및 잔스크릭 지점은 백투스쿨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9월 내 등록하면 등록비가 무료이며, 무료 상담 및 레벨평가를 진행한다.
스와니 지점 문의=770-904-6820, 위치=525 Peachtree Ind. Blvd., Ste G-1, 잔스크릭 지점 문의=678-999-8641, 위치=5805 State Bridge Rd., Ste N. 이인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