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포커스> 이태리 가구
2만SQ/FT 쇼룸 개장
총 4.5만 SQ/FT 규모
모던스타일 가구 선봬
한인고객에 20% 할인
25년간 명품가구만을 선보여 온 이태리 가구(대표 전성준)가 최근 새로운 쇼룸을 오픈하고 그랜드 오픈 파격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노크로스 85번 고속도로 옆 일명 ‘가구도로'에 위치한 고급가구 전문판매점 이태리 가구는 기존 2만 5,000 스퀘어 피트 규모 매장 외에 최근 2만 스퀘어 피트 규모의 쇼룸을 개장함으로써 모두 4만 5천 스퀘어피트 규모의 매장을 갖추게 됐다.
새로 오픈한 쇼룸에는 미국 스타일의 모던 가구 선두주자인 유니버셜의 가구들이 대거 전시됐다. 이태리 가구 측은 "모던한 미국식 주택에 맞춰 디자인돼 인테리어 시 통일되고 럭셔리한 느낌을 주기 좋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밖에도 기존에 취급하던 이태리, 독일, 노르웨이 등에서 수입하는 명품 신제품 가구들도 대량으로 들여왔다. 또 이태리 가구는 당초 가죽쇼파만 취급했지만 최근 천쇼파도 수입 판매하기 시작했다.
전성준 대표는 “여러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가구를 접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과 가격대의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태리 가구는 매번 이태리, 독일 등에서 제품들을 대량으로 구매해 출고가격, 운임비용을 줄임으로써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들을 제공하면서 20년 이상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어 왔다.
그랜드 오프닝 세일 행사는 9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지만 한인 고객들에게는 이와는 상관 없이 현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다. 이인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