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하세요"
발아건강식품 파격할인전
셀라케어 4세트 660달러
복합 후코이단 270달러에
애틀랜타에서 16년간 한인들의 건강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발아건강식품(대표 임진숙)이 가정의 달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연다.
“30년 전에 이민와서 일하다 몸의 밸런스가 무너져 병치레를 자주 했는데 친구 소개로 건강식품을 접하면서 건강을 찾고는 바쁜 한인사회에 건강을 찾아주고 싶어 16년전 발아건강식품을 오픈했다"는 임 대표는 “가정의 달에 다른 선물보다는 한인 동포분들이 부모, 형제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발아건강식품은 오는 16일까지 발아건강식품의 대표 상품인 유대인들의 유기농 영양제 셀라케어 영양제들을 세트로 구매 시 720달러에서 660달러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셀라케어는 피를 맑게해 알칼리화 시켜주는 M3, 골밀도를 높이고, 백혈구 수치를 증가시켜 면역력을 높여주는 메가, 통증억제 및 염증해소 등의 기능이 있는 VC 2000, 뇌신경 및 말초신경의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골든워터 등 네개의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할인기간 내에 세트로 구매시 제품 한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낱개로 구매시 기존가 180달러에서 165달러로 할인해 준다.
이밖에도 일본 오키나와에서 생산되는 해조류로부터 추출한 ‘후코이단'과 아기리쿠스 균사체 엑기스 분말을 배합해 만든 건강식품인 우미노시즈쿠 복합 후코이단을 기존가 330 달러에서 270달러로 할인해 판매한다. 농축액의 경우 880달러에서 820달러로 할인해 판매한다. 후코이단은 암세포 전이예방 및 항암 부작용 완화 등에 탁월하다.
우메켄 회사 제품 구입 시 비타민C 제품 무료 증정 등 여러 할인 품목과 경품들이 마련돼 있다. 이인락 기자
발아건강 임진숙 대표가 할인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