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 둘루스점 안에
'파더스데이' 남성용품도
미시화장품(대표 조미숙)은 17일 LG상품들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미시화장품 11호점이자 '네이쳐 컬렉션' 2호점을 둘루스 H마트 내에 전격 오픈했다.
네이쳐 컬렉션 2호점은 LG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숨, 후, 오휘, 수려한, 이자녹스, CNP, 비욘드, 디어패커 등의 제품들을 전문 판매하는 매장으로, 스와니 아씨플라자에 위치한 1호점과 함께 메트로 애틀랜타 내 유일하게 LG의 명품 화장품 브랜드인 숨, 후, 오휘 등의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다. 숨, 후, 오휘는 각각 한방, 발효, 줄기세포 화장품으로 한국의 경우 면세점, 고급 백화점에서 직영으로만 판매하는 고가의 명품 화장품들이다.
미시화장품은 17일~18일 오픈 기념으로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욘드 혹은 디어패커 시트마스크팩 10개 구매 시 10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디어패커의 각종 수면, 수분팩들과 비욘드의 로션, 스킨로션을 포함한 전품목, 캐시캣의 립스틱, 메니큐어 등 전품목들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 파더스데이를 맞아 아버지 혹은 남편에게 선물을 고민하는 한인들을 위해 각종 남성상품들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해변용 가방 및 샌달, 바디워시 및 바디로션, 에센스 등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이인락 기자
조미숙 대표가 둘루스 H마트 내 11호점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