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 오피스 본격 가동
15주년 기념 새 오피스 건립
글로벌 엔지니어링과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엔지니어스(N-GINEERS, 대표 정승호)가 지난 1일 스와니 오피스 준공식을 개최하고 본격 가동을 안팎에 알렸다.
이번 준공된 스와니 사무실은 1층 6,000스퀘어피트, 2층 2,600스퀘어피트의 규모로 조성됐다.
무엇보다 개방감 있는 라운지는 편안한 방문 환경을 제공하며, 첨단 기술이 접목된 회의실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이 가능한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지역사회의 소통과 만남의 장소 마련을 위한 이벤트홀과 공연장 추가 건립도 앞두고 있다.
창립 15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준공에 대해 정승호 대표는 “고객을 포함해 직원과 지인 모든 분들의 도움과 책임으로 인해 맺은 결실”이라고 소개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건축 엔지니어링을 비롯한 디자인과 건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엔지니어스는 이번 준공된 오피스에서 ‘무비 나잇’과 ‘오픈 컨퍼런스’, 커뮤니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도 전했다.
이날 준공식에 참석한 유에녹 목사는 축사를 통해 엔지니어스의 성장을 응원했다.
이어 엔지니어스의 성장과정에 기여한 인사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증정식이 진행됐으며, 엔지니어스 관계자의 안내로 참석자들이 오피스를 둘러보는 시간도 마련됐다.
15년간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해 온 엔지니어스는 450 Old Peachtree Rd, NW #200, Suwanee, GA 30024에 위치해 있다. <김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