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헬스사'뉴트리돔 콜라겐 300' 출시 



토론토에 위치한 건강식품회사 데이빗 헬스사가 최근 피부건강 및 탄력 증진을 위한 신제품 '뉴트리돔 뷰티 콜라겐 300'을 출시했다.

콜라겐 300은 콜라겐을 저단위 분자량 형태로 분해한 1형 콜라겐 제품이다. 일반 단백질보다 크기가 큰 콜라겐은 체내에서 쉽게 소화나 흡수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분자 크기로 분해해 효능을 높였다.

특히 콜라겐 300은 인체 콜라겐의 90%를 구성하며 피부 노화와 주름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1형 콜라겐 성분 중 흡수도가 가장 뛰어난 '펩탄 콜라겐'이 주성분인 제품이다. 펩탄 콜라겐은 총 18여종의 아미노산을 포함하며 97% 이상의 단백질 함량을 지닌 최고 품질의 콜라겐이다. 이러한 순수 콜라겐을 파우더로 담아 정제된 콜라겐 제품보다 소화와 흡수가 빠르고 음료나 식품에 섞어 먹기 편하다.

전문가들은 "소나 돼지 등의 고기류로 콜라겐을 섭취하는 경우 대부분 이물질과 함께 섞인 젤라틴의 형태로 섭취돼 인체가 활용할 수 있는 순수 콜라겐이 충분히 보급될 수 없다"며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서는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식품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채내 콜라겐 보유량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을 활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이인락 기자


Nutridom Beauty Collagen Powder 300g (pic).jpg
데이빗 헬스의 신제품 '뉴트리돔 뷰티 콜라겐 300 파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