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딤채 압력밥솥 구매 시 최대 50달러 리베이트

고장나고 오래된 밥솥, 브랜드 상관없이 교환 가능

 

메가마트 2층에 위치한 애틀랜타 최대의 가전제품 판매장인 메가홈에서 어머니날을 맞이 하여 동남부 최초로 압력밥솥 교환(Trade-In) 행사를 실시한다. 

쿠첸과 딤채 압력밥솥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장 나거나 오래된 압력밥솥을 브랜드에 상관없이 모두 최대 50달러까지 리베이트를 해준다. 압력밥솥 중 IH기능이 있는 밥솥은 50달러 리베이트가 적용되고, 일반 압력밥솥은 30달러를 제공한다.

밥솥 교환 행사기간은 5월 7일부터 6월 7일 한달 동안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메가홈에서는 쿠쿠와 쿠첸, 딤채 압력밥솥을 어버이날 특가세일로 최대 35%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에 쿠첸과 딤채 압력밥솥을 사게 되면, 어버이날 세일가격에 밥솥 리베이트가 더해져서 최저 가격대로 밥솥을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한편 김치냉장고 전 모델을 구비하고 있는 메가홈에서는 5월에 삼성, LG, 딤채 김치냉장고를 모델별로 최대 35% 특가 세일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LG와 딤채 330L급 스텐드형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350달러 상당의 딤채 압력밥솥을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또한 5월 31일까지 미 전지역 타주 무료배송을 제공하고 있다. 

어머니의 날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할 수 있는 효도상품인 메디칼드림 온열 바디마사지기 풀세트(체어포함)를 30% 할인 된 가격인 249.99달러에 판매한다. 이 바디마사지기는 한국 메디칼(의료보조용) 마사지기로 생체인식을 활용한 헬스케어 제품이다.

메가홈 폴윤 부장은 “메가마트에 입점한 지 3년 째인 메가홈은 다양하고 대규모의 가전제품을 구비하고 있고, 조지아에서 김치냉장고 및 밥솥 판매율이 가장 높으며, 인근 타주에 판매도 많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행사는 메가홈의 쿠첸 및 딤채 제품의 높은 판매율로 본사의 직접 지원 하에 소비자에게 도움을 드리는 할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압력밥솥 교환행사 및 메가홈 문의는 폴윤 부장(770-232-5162)에게 하면 된다. 박선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