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큘라 근처의 대형 개발 프로젝트의 자문위원회 멤버로 샘박 의원을 포함한 18명이 선정됐다.

자문위원회의 멤버는 정부, 상업, 역사, 문화 그리고 교육 분야를 대표하는 사람들로 구성됐으며 지역 리더들이 로웬(Rowen)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중요한 결정을 할 때 지원할 것이다.

로웬 파운데이션의 메이슨 에일스탁 회장은 “이 프로젝트는 단순히 부동산 개발이 아니라 지역사회와 사람들, 파트너십에 관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에일스탁 회장은 자문위원회가 2,000에이커 규모 개발 프로젝트에서 경제적 기회를 창출하는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프로젝트는 농업, 의학, 환경에 초점을 맞춘 프로젝트로, 노스캐롤라이나의 리서치 트라이앵글을 모델로 한다.

자문위원회는 로웬 프로젝트가 다양한 지역 관계자들을 지원하고 강화하며 협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을 하게 된다. 

자문위원회는 향후 6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회의 결과 보고서는 www.rowen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문위원회의 멤버는 다음과 같다:

니콜 헨드릭슨 귀넷카운티 커미션 의장, 재스퍼 왓킨스 귀넷카운티 커미셔너, 니키 메리트 상원의원(민주당, 그레이슨), 척 에프스트레션 하원의원(공화당, 데큘라), 샘 박 하원의원(민주당, 로렌스빌), 귀넷 대표단 의장, 말론 앨런 목사, 앤더슨테이트앤카 법률회사의 에델 앤더슨, 귀넷카운티경찰 경무관 미쉘 앵그린, 에버튼 블레어 귀넷교육위원회 의장, 벨레리 카뎃 조지아정골의대의 미생물학 및 면역학 부교수, 프레드릭 도킨스 변호사, 멜빈 데버슨 귀넷테크니컬대학의 경제개발 부회장, 애쉬스 간디 OFS화이버옵틱스의 CFO, 도우 젠킨스 귀넷상공회의소 의장, 샌티아고 마르키즈 라틴아메리칸협회 CEO, 베벌리 패프 귀넷역사회 회장, 제시카 스튜어트 귀넷카운티 커뮤니티 프로그램 매니저, 타일러 유 조지아귀넷대학 비즈니스스쿨 학장

박선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