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마켓 둘루스점(지점장 전무배)이 12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순천 특산품 앵콜전’을 개최한다.

 

시온 마켓은 이번 앵콜전을 통해 고향의 맛을 찾는 한인들에게 풍성한 먹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엔 경덕농수산, 낙안 전통식품, 매일식품, 남도김치, 쌍지뜰 전통식품 등 5개 업체가 참여했다.

 

전무배 시온마켓 둘루스 지점장은 “맑은 공기와 깨끗한 바다, 최상의 자연환경이 만들어 낸 우수한 순천의 특산품을 시온마켓에서 특별가로 만날 수 있다”며 “연말을 맞아 시온마켓에 들러 풍성한 식탁을 장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도김치는 포기김치, 총각김치, 갓김치, 고들빼기, 파김치, 깻잎김치, 매실무말랭이, 된장고추, 오징어젓, 명란젓, 낙지젓 등을 판매한다. 경덕농수산은 황태채, 다시마, 아귀채, 코다리, 쥐포체, 백진미채, 두절건새우, 초살 첫미역 등을 판매한다. 매일식품은 신태양초 고추장, 재래식 된장, 양념쌈장, 다시마 간장, 야채용 맛간장 소스, 물엿, 소불고기 등 양념소스 등을 판매한다. 낙안전통식품은 매실 보리떡, 유자 보리떡, 쑥 보리떡, 3종 보리떡 등을 출품했다.

 

문의: 시온마켓 둘루스점 770-813-3200, 주소 2340 Pleasant Hill Rd, Duluth, GA 30096. 조셉 박 기자

시온마켓 둘루스점은 오는 4-7일 순천 특산품 앵콜전을 실시한다. 전무배 지점장이 30일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시온마켓 둘루스점은 오는 4-7일 순천 특산품 앵콜전을 실시한다. 전무배 지점장이 30일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