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동안 정직한 상품만을 고집하는 발아건강식품의 임진숙 대표는 애틀랜타로 이주한지 33년 되는 애틀랜타 토박이다. 처음 이민 왔을 때 여러 가지 일을 많이 하다보니 몸이 힘들고 아파서 건강식품을 찾아 먹기 시작했는데, 본인과 가족들의 몸이 건강해지고 좋아졌다. 

다른 사람에게도 이 것을 전하면 도움이 되겠다는 마음으로 20년 전에 발아생식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됐다. 임 대표는 “진솔하고 정직한 마음으로 가족에게 권하듯이 좋은 상품을 전하는 마음으로 비즈니스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매장에서는 600여가지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지만 그 중 추천하는 최고의 상품은 셀라케어 M3이다. M3는 정직한 유태인이 만드는 제품으로 게르마늄 성분과 항바이러스 성분이 높아서 강력한 면역력을 키워준다. M3는 몸에 흡수가 잘되고, 100% 유기농으로 아기부터 임산부, 노인까지 누구나 먹을 수 있다. 임 대표는 몸에 독소와 염증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특히 집중력을 요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간암, 간염, 지방간 제거 등에 효과적인 유기농 100% ‘엉겅퀴씨앗오일’은 변비에도 좋고 관절염, 류마치스에도 효과적이라 모든 음식에 넣어서 사용하면 가족건강을 높일 수 있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9191도 추천하는 제품인데, 오리지날 후코이단으로 원재료가 특별해 암환자들과 알러지로 고생하는 분에게 권한다. 

몸 안에 활성산소를 없애 독소제거에 효과 있는 드림 미네랄워터 원자수소수 생성기도 사람들이 많이 문의하는 제품이다.

이 외에 다양한 유기농 식품, 뉴질랜드산 초록입홍합, 식욕억제제 패스트 슬림, 새싹보리순 파우더, 리비로 골드, 우메켄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발아건강식품에서는 이번 4- 5월 동안 M3 4병 구매 시 1병 무료, 8병 구매 시 3병 무료 증정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후코이단 3병 구매 시 영양제를 무료 증정하고, 엉겅퀴씨앗오일은 20달러 할인해 140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원자수소수 생성기는 무료 설치 서비스를 해주고 있으며, 구매하는 모든 제품은 무료배달이 가능하고, 타주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해주고 있다. 

임 대표가 가장 기쁘고 보람을 느끼는 때는 “고객들이 몸이 건강해졌다고 전해 올 때다 20년동안 많은 사람들이 고마움을 전해왔는데 믿음과 신뢰를 줘서 감사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남은 생애를 사람들이 행복해하는 일을 하며 살고 싶다며, “건강을 회복해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싶고, 사람을 살리는 사명자로 살고 싶다”고 꿈과 목표를 밝혔다. 

제품 문의는 매장(770-457-1717)이나 대표 핸드폰(678-538-8733)으로 하면 된다. 박선욱기자

발아건강식품 임진숙 대표
발아건강식품 임진숙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