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빌 H마트 쇼핑몰 건물 2층에 위치한 스테이트팜 이석원 보험(대표 이석원)은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는 모든 보험 플랜들을 알기 쉽게 설명하며, 맞춤 설계로 각 개인에게 적용될 수 있는 모든 할인 혜택을 찾아 주는 서비스로 유명하다.

이석원 보험에서는 스테이트팜의 자동차, 주택, 세입자보험, 생명보험, 건강보험, 사업체 비즈니스 보험, 종업원 상해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석원 대표는 “영어뿐 아니라 한국어로도 친절하게 상담이 가능하며, 클레임이 발생했을 때 통역 서비스를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연세 드신 시니어에게는 방문 상담 및 방문 계약도 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석원 보험에서는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상담을 통해 고객맞춤형 할인 프로그램을 찾아 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자동차 보험과 주택보험을 함께 가입할 경우 자동차 보험료는 최대 17%, 주택 보험료는 최대 35% 할인 해준다. 지난 3년간 무사고일 경우 10%까지 할인, 차량이 1대 이상일 경우 총 20%까지 할인이 된다.

3년 동안 사고나 티켓이 없는 사람은 방어운전교육을 받으면 추가로 1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이석원 보험에서는 특별히 무료로 온라인 방어운전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특별히 운전자가 25살 미만인 경우에도 적용되는 할인이 있는데, 스테이트팜에서 제공하는 앱으로 교육을 받으면 15% 추가 할인이 되고, 집에서 100마일 이상 떨어진 학교에 다니면서 주말에 집에 올 때만 주로 운전할 경우 추가 디스카운트가 있다.

이석원 대표는 버지니아대학에서 비즈니스를 전공하고 카네기멜론 대학에서 MBA(경영학석사)를 취득했으며, Equifax, AT&T와 버라이전에서 디렉터로 근무했다. 현재 애틀랜타에서 17년째 거주중인 애틀랜타 토박이로 상업용 건물, 스태핑회사 등의 개인사업체 운영 등의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각 고객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보험회사 선택 시에는 재정적으로 안정적인 기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내년에 설립 100년이 되는 스테이트팜 보험회사는 자동차 및 주택 보험에서 현재 전국 1등을 달리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다. 

이석원 보험의 영업시간은 월~금, 오전9시~오후6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3시이다. 상담 및 문의는 전화 678-230-3151로 하면 된다. 박선욱기자

도라빌 H마트 쇼핑몰(2층)에 위치한 스테이트팜 보험 이석원 대표
도라빌 H마트 쇼핑몰(2층)에 위치한 스테이트팜 보험 이석원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