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입시 컨설팅, SAT 전문

20일 학부모 온라인 세미나

 

미국 8학군, 버지니아 페어팩스(Fairfax)의 SAT 성공신화를 일군 리빙스톤학원(Living Stone Academy)이 온라인으로 애틀랜타에 진출한다. 

2007년 버지니아 명문 페어팩스 학군에서 개원한 리빙스톤학원은 버지니아, 메릴랜드, 워싱턴DC 지역에서 교육·입시 컨설팅 및 관리형 SAT 프로그램의 통합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대 규모의 학원이다.

현재 버지니아 센터빌과 맥클린 그리고 메릴랜드 락빌에 3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개원 후 14년동안 한인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변치 않는 신뢰를 주고 있는 리빙스톤학원은 명문대 입시 지도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30년 경력의 대학입시 컨설팅 전문가의 차별화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리빙스톤의 특화된 SAT프로그램은 페어팩스학군에서 검증된 리빙스톤 시그니쳐 프로그램으로 평균 250-350점의 높은 SAT점수 상승을 이끌어낸다. 더불어 새로운 입시 성향에 따라 전공에 맞춘 다양한 자체 인턴쉽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리빙스톤학원의 김아란 원장은 “수많은 학생들의 꿈과 비전을 세우는데 엄마의 마음과 전문가의 손길로 함께 하고 있다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애틀랜타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고, 한국어와 영어로 진행하는 상담과 세미나에서 많은 학생들을 만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현재 2021 섬머 프로그램(SAT, 미들스쿨, 초등학생 프로그램) 등록을 받고 있으며, 조기 등록 기간인 2월 28일 까지 신청 시에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학부모 온라인 세미나를 2월 20일, 오후 1시(CST)에 줌과 웹비나를 통해 개최한다. 세미나에서는 김아란 원장이 Post-코로나19, 성공적인 학교생활과 대학입시를 주제로 강의한다. 세미나 참석 후 프로그램 등록 시에 100달러를 할인해준다.

세미나 예약 문의=703-517-8400(전화, 문자 가능), info@livingstoneacademy.org 박선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