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아건강 ‘20주년 기념 특별세일’

무료 배송, 증정품 및 할인 제공

 

발아건강식품(대표 임진숙)이 올해 말까지 ‘20주년 기념 특별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타주 무료 배송, 푸짐한 증정품 및 파격 할인이 제공된다. 22일 임 대표는 본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한인사회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의 사업 계획을 밝혔다.

 

33년 전 도미한 임 대표는 세탁소, 청소업체 등 험난하고 고된 이민생활을 견뎌냈다. 궂은 일에 몸이 아파 직접 건강식품 판매에 나섰다는 임 대표는 평생 ‘정직’을 모토로 일해왔다고 고백했다. 임 대표는 도미 당시 그녀가 꿈꾸던 바와 같이 “한인들의 아메리칸 드림을 이뤄드릴 수 있는 ‘애틀랜타 대표 건강 전도사’가 되겠다”고 소망했다.

 

이날 임 대표는 면역력에 강화에 좋은 M3를 강력 추천했다. 유태인의 특수 영양제 브랜드 셀라케어가 내놓은 M3시리즈는 ‘M3’, ‘메가’, ‘VC2000’, ‘골든워터’의 4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M3는 혈액 해독 및 기력 회복 ▲메가는 뼈, 골수 영양 공급 ▲VC 2000은 천연 항염 및 혈관 탄력 ▲골든워터는 심장, 뇌 및 혈전 용해에 탁월하다. 발아건강식품은 세일기간 동안 M3를 1병에 165달러, 4병에 720달러 및 1병 무료 증정, 8병에 1440달러 및 3병 무료 증정한다.

 

이외 발아건강식품은 각종 암에 좋은 우미노시즈쿠, 간 세포 재생에 탁월한 유기농 엉겅퀴 오일, 혈액 정화에 뛰어난 로얄 미네랄, 식욕억제 및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패스트 슬림,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에 좋은 새싹 보리순 파우더, 남성 성기능에 탁월한 리비로 골드, 허리, 어깨, 무릎 통증에 뛰어난 레드 페도라 등 600여 가지의 건강 제품을 유통 및 판매하고 있다.

 

임 대표는 “기도하는 마음으로 고객을 상담한다”며 “모든 한인들을 위한 건강 복음 사역을 이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발아건강식품 770-457-1717, 3042 Oakcliff Rd., Unit 201 Doraville, GA 30340, heonsoonim@yahoo.com 박세나 기자

 

발아건강식품(대표 임진숙)이 올해 말까지 ‘20주년 기념 특별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타주 무료 배송, 푸짐한 증정품 및 파격 할인이 제공된다.
발아건강식품(대표 임진숙)이 올해 말까지 ‘20주년 기념 특별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타주 무료 배송, 푸짐한 증정품 및 파격 할인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