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아리랑 라이온스 클럽 김기수 회장의 취임식이 오는 12일 오후 5시 둘루스 KTN 볼룸에서 개최된다.

김기수 회장은 4일 오전 둘루스 한식당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취임식에 대해 설명하고 애틀랜타 아리랑 라이온스클럽 초대 임원진을 소개했다.

특히 이번 취임식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최중열 국제회장이 직접 참석해 김기수 회장의 취임을 축하할 예정이다. 또 세계이사 30여명이 이번 취임식에 참석하고 이사회를 개최한다. 브라이언 켐프 조지아 주지사는 축사를 보내왔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WE SERVE”(우리는 봉사한다)를 모토로 전 세계 104개국 16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봉사단체이다. 미주에는 LA,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애틀랜타, 산호세에 아리랑 클럽을 두고 있다.

다음은 애틀랜타 아이랑 라이온스클럽 임원 및 이사 명단이다:

▷회장 김기수 ▷이사장 강영원 ▷부회장 김미경 박청희 장영오 ▷재무 김에스더 서기 김미애 사무총장 이승준 소통위원장 조서윤 ▷마케팅위원장 이동을 ▷봉사위원장 박미정 ▷친교위원장 윤혜원 ▷환경위원장 김영혜 ▷이사 서영선 썬박 한정숙 권미자 윤보라 김두이 김성갑 최주환 김데레사. 박요셉 기자

애틀랜타 아리랑 라이온스클럽 김기수 회장이 오는 12일 취임식을 갖는다. 김 회장과 임원들이 4일 한자리에 모였다.
애틀랜타 아리랑 라이온스클럽 김기수 회장이 오는 12일 취임식을 갖는다. 김 회장과 임원들이 4일 한자리에 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