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장학재단 남부지부(회장 이영진 박사)는 지난 5월 30일 스와니 베어스 베스트 골프장에서 2021 장학기금모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해 2만달러 이상의 기금을 마련했다.

이 날 남자팀 1등상에는 60타를 기록한 김낙준, 제이슨 박, 이홍주, 최석기씨팀, 여자팀 1등상에는 68타를 기록한 이혜선, 손민정, 변명섭, 임순자씨 팀에서, 남자 장타상은 이철규, 근접상은 최성근(10”), 여자 장타상에 박효빈, 근접상은 이혜선(6”)씨가 차지 했으며 대회 시작전의 퍼팅콘테스트에서는 김도형씨가 우승 부상을 받았다.

또한, 지부는 올해 10만불 이상의 모금과 기금 운영 수익을 통해 남부지역 5개주 (GA, TN, SC, FL, AL)에서 50명 이상의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할 계획이며, 회장 이영진 박사는 "행사를 통해 2만달러 이상의 장학기금 마련이 가능하게 해 주신 것에 대하여 후원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더불어 "후원해 주신 장학금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잘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한미장학재단에 관한 정보는 www.kasf.org, 콩쿨대회는 www.kasf.music@gmail.com, 후원을 원하시는 분은 회장 이영진 (404-579-8282)에 문의 하면 된다. 지부는 장학생과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음악콩쿠르 대회 참여자들의 신청을 6월말까지 받을 예정이다.

모처럼 70도 후반의 맑은 날씨에 지역인사 및 후원자들은 눌려 있던 Pandemic 상황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행사참석 및 후원자 명단>                           

김 백규(평화의 소녀상 건립위원장), 박선근(한미우호협회장), 백 낙영 (MetroCity Bank 이사장), 김 화생 (Metro City Bank 행장), SKC Inc. 임직원, Auto Star, First IC Bank. Promise Bank, Loyal, Trust Bank, Beauty Master, National Supply, 코너스톤 종합보험, 민주평통, 110여분의 후원자들, 남부지부 관계자들 등. 이천식 기자

지난달 30일 베어스 베스트 골프장에서 열린 한미장학재단 기금마련 골프대회 참가자들이 대회 시작 전 한자리에 모였다.
지난달 30일 베어스 베스트 골프장에서 열린 한미장학재단 기금마련 골프대회 참가자들이 대회 시작 전 한자리에 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