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 H마트 내 장터분식(대표 김은숙)의 ‘킹 핫도그’가 K한류를 선도하는 글로벌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킹 핫도그는 쌀로 반죽한 튀김옷을 하루 동안 발효시켜 만들어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완성된 핫도그의 맛을 만들어 낸다. 

다양한 종류의 핫도그를 좋아하는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데, 특히 감자 핫도그와 칠리 핫도그가 인기 있다. 칠리 핫도그는 칼칼한 매운맛과 짭잘한 맛이 가미돼 한국인 입맛뿐 아니라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100%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치즈 핫도그와,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라면 핫도그, 돼지고기 못 먹는 사람들을 위한 비프 핫도그, 그리고 쫀득한 떡 핫도그도 매력 있다. 

칠리, 망고하바네로, 갈릭파마산, 홀스디쉬아이올리, 스파이스브라운머스타드, 허니머스타드 등 다양한 소스를 구비하여 입맛대로 올려 먹을 수 있다. 

남녀노소 온 가족이 좋아하는 맛이라 가족이 오면 4-10개씩 주문하는데, 가족 간식으로 더할나위 없다.

장터분식에서는 특별히 4월 한달 동안 3+1 핫도그 쿠폰 행사를 하고 있다. 쿠폰을 가지고 가면, 핫도그 3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쿠폰은 신문기사를 오려서 가도 되고, 핸드폰으로 쿠폰이 있는 화면을 보여줘도 된다.

장터분식은 올해로 15년 된 애틀랜타 장수 식당 중 하나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왔다. 김밥 종류는 메뉴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고, 불고기, 스파이시치킨, 오징어 김밥 등이 인기 있다. 한국식 양념소스의 닭강정도 인기 메뉴인데, 김은숙 대표는 글로벌하게 좋아하는 한국식 양념소스를 치킨윙에 접목시키기 위해 연구 중이다.

순대도 직접 매일 만들어 프레쉬한 맛을 유지한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돈까스, 칼국수, 잔치국수 등도 잘나가는 메뉴이다. 장터분식 문의=770-476-8081. 박선욱기자

둘루스 H마트 내 장터분식의 '킹 핫도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둘루스 H마트 내 장터분식의 '킹 핫도그'가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