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범과 21년 결혼생활 끝내
겨울에 더 빛나는 패션 가이드 


한국일보 제휴 월간 여성지 ‘우먼센스(Woman Sense)’ 12월호(사진)가 나왔습니다. 겨울 패션 특집으로 니트, 코트, 와이드 팬츠를 활용한 스타일링 가이드와 영원한 하이패션 아이템인 데님(Denim)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쿨(Cool)한 매력을 한 껏 뽐낼 수 있는 ‘셔츠+자켓+트랜치코트’ ‘셔츠+가디건+점퍼’ 등의 쓰리피스 매칭 가이드도 실었습니다. 올 시즌 트렌드인 ‘롱 스커트’ 스타일링도 화보로 다뤘습니다.
스타 인터뷰에서는 이지적인 외모와 달리 털털한 성격으로 친근감을 주고 있는 탤런트 서지혜가 살아가는 이야기를 커버스토리로 다뤘고. 서울대 물리학과 출신인 탤런트 이상윤,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랩 ‘미친개’의 가수 예지, 드라마 ‘K2’에서 열연한 지창욱을 밀착 인터뷰했습니다. 독설토크의 김구라를 만나 이혼 후의 삶을 진솔하게 들었습니다. 작년 4월 탤런트 이영범과 극비리에 이혼, 21년 결혼생활을 마감한후 지하단칸방에 살며 식당에서 일하는 노유정의 못다한 이야기를 단독 취재했습니다.
본보는 ‘스타 & 스타일 럭셔리 매거진’ 우먼센스를 매월 둘루스 스와니 잔스크릭 도라빌 한인타운과 몽고메리, 라그랜지의 미용실 음식점, 병원 등에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