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 룩 & 니트 올가이드 
대세 박보검과 싱글 박수홍


한국일보 제휴 월간 여성지 ‘우먼센스(Woman Sense)’ 11월호(사진)가 나왔습니다.
패션특집으로 가을을 위한 ‘체크 룩’을 비롯해 파자마 셔츠, 슬립 드레스 등 잠옷으로 입던 ‘라운지 룩’의 침실 밖 변신, 부드럽고 포근한 니트 올 가이드를 실었습니다. 뷰티·헬스특집은 여름과 다른 가을 베이스 메이크업 레슨, 얼짱 필라테스 강사 김민경의 고민 별 몸매 가꾸기 데일리 코칭을 소개합니다. 커버스토리는 슈퍼모델로 시작해 탤런트, 플로리스트까지 버라이어티한 삶을 자신있게 살고있는 공현주의 삶과 패션을 다뤘습니다. 특별인터뷰로는 신뢰할 수 있는 탤런트 김래원, 요즘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직진 중인 탤런트 윤균상, 드라마 ‘굿와이프’에서 리얼한 연기를 보여준 유지태와 전도연,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또 한번 인기몰이를 한 탤런트 박보검 등 5인을 만났습니다.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클러버(clubber)로서의 색다른 모습을 보이면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박수홍의 싱글라이프, 한때 '연애 고수’로 불리며 싱글들의 신으로 추앙받던 방송인 안신영이 고백하는 ‘엄마 이야기', 1990년대 청춘스타 탤런트 이창훈이 아빠와 남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도 가을편지처럼 독자 여러분에게 다가갈 것입니다. 
좀비라는 낯선 소재로 천만 관객의 마음을 움직인 영화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과  글자를 그리는 배우 조달환, 억지웃음의 달인 개그맨 김현철을 만났고, 온라인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유튜브 스타인 ‘10대들의 우상’ 도티와 ‘멘토 삼고 싶은 언니’ 디바 제시카, ‘잔망스런 리뷰왕’ 김 리뷰를 전격 공개합니다. 본보는 ‘스타 & 스타일 럭셔리 매거진’ 우먼센스를 매월 둘루스 스와니 잔스크릭 도라빌 한인타운과 몽고메리, 라그랜지의 미용실 음식점, 병원 등에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