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센스 10월호 '가을 흠뻑'
김국진 열애 확인...패션 특집


한국일보 제휴 월간 여성지 ‘우먼센스(Woman Sense)’ 10월호(사진)가 나왔습니다. 올 가을 유행 패션 특집으로 메스큐린(Masculine) 이미지와 그 안에 숨겨진 페미닌(Feminine) 무드를 매치 시킨 재킷과 블라우스, 와이드 팬츠 등 상상을 뛰어넘는 패션룩을 공개합니다. 홍혜진 등 2016 F/W 서울패션워크의 대표 디자이너 8명이 제안하는 올 가을 패션센스와 바이커 재킷(biker jacket), 보머 재킷(bomber jacket),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주얼리 특집은 ‘가을 정취’를 주제로 진주와 와이트 골드, 크리스탈을 소재로 한 목걸이 귀걸이 팔찌 브로치 등을 보여주고, 뷰티 특집에서는 안티 에이징 신상품 올가이드, 가을 빛 듬뿍 담은 헤어 입술 눈 미용용품을 소개합니다.,
스타 스토리에서는 요즘 예능 대세인 가수 민경훈, ‘응답하라 1988’이후 각광받고 있는 류준열, 아이돌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걸스데이의 민아, 요리프로그램에서 재치와 유머로 주목받고 있는 웹툰작가 김풍을 만났습니다.
TV 예능프로 ‘불타는 청춘’에서 만난 가수 강수지와 달달한 사이로 발전한 ‘사랑에 빠진 남자’ 김국진에게 전화로 다시 확인했습니다. “여보세요? 맞아요 맞아. 1년째 잘 만나고 있어요” 밝은 목소리로 열애를 또 시인했습니다.
발레리나 출신의 배우 왕지원의 29살 소소한 이야기를 커버스토리로 다뤘고, ‘엉 신’으로 불리는 헬스트레이너 심으뜸의 애플 힙 만들기를 소개합니다. 적은 돈으로 내 사업을 하는 ‘마이크로 비즈니스’의 8명 성공스토리도 공개합니다.
본보는 ‘스타 & 스타일 럭셔리 매거진’ 우먼센스를 매월 둘루스 스와니 잔스크릭 도라빌 한인타운과 몽고메리, 라그랜지의 미용실 음식점, 병원 등에 배포합니다.

10월 우먼센스 표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