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결혼시즌 시작이다. 그래서 한복 수요가 많다. 어떤 한복을 입을까.
둘루스 H마트 몰에 있는 혼수타운(대표 에스더 정)은 행복하고 뜻 깊은 날을 맞은 한인들에게 한복을 맞춤 제작해 주는 것은 물론 대여도 해줘 인기다.
에스더 정 대표는 “특별한 날에 차별화된 한복을 입기 원하는 고객이 많다”면서 “가을에는 국화, 코스모스, 투구꽃 등의 가을꽃 색상을 바탕으로 고객의 체형과 피부톤 에 맞춰 한복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한복을 선택할 때 깃, 고름, 배래, 하늘거리는 치마자락, 장신구 하나하나에 이르기까지 안목과 세밀한 전문성을 갖춘 이의 조언을 듣는 것이 좋다”며 “의상제작 및 수선 30년의 경험과 최신 트렌드 연구, 까다로운 고객의 요구에 대한 창의적 접근 등으로 많은 이들이 만족을 표한다”고 덧붙였다.
정 대표는 “요즈음에는 신부들도 편하고 우아한 퓨전 스타일의 한복 드레스를 입는 경우가 많다”며 “신랑 및 부모님들의 한복도 신부한복 색상과 톤에 맞춰 조화를 이루게 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결혼예복이 아니어도 행사 성격에 맞는 한복은 물론 편리한 생활한복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한복을 맞추거나 대여하고 있다. 대여한복은 한국에서 전문가들이 최신 유행에 맞춰 일일이 바느질 한 맞춤복이며, 필요한 경우 정 대표가 수선 혹은 리폼 해준다.
이외에도 혼수에 필요한 이불 등 침구류와 각종 액세서리 등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특히 타주에서 오는 고객들에게는 언제나 믿고 살 수 있는 원스탑 쇼핑 장소로 유명하다.
취급품목은 신랑과 신부한복, 혼주한복, 퓨전한복, 개량한복, 생활한복, 아동한복(1~15세), 한복 액세서리 등이다. 침구류는 보온성, 흡수성, 통풍성이 좋은 위생적인 소재로 만든 최고급 제품을 취급하며, 방 분위기와 가구에 맞는 다양한 침구류도 맞춤 제작한다. 주소 2550 Pleasant Hill Rd #104 Duluth GA 30096. 문의 678-205-1234. 조셉 박 기자



eb59c05ef64cefcd0af1cc4f8cacea19.jpg

혼수타운에 진열된 화려한 색상의 맞춤 및 대여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