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 및 투고전문 음식점 ‘박스잇’(BOXETE)이 8월 1일 오픈, 영업을 시작한다.
올드 피치트리 로드에 있는 박스잇은 리츠칼튼호텔 셰프 출신인 이지영씨가 만드는 다양한 한식요리를 전화와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원하는 시간에 배달해주는 체계로 운영한다.
박스잇 션 홍 매니저는 “요즘 맞벌이 부부나 싱글맘 같은 환경속에서 아이들 간식이나 식사를 해결하려는 딜리버리 틈새시장을 공략하려 한다”며 “직장인들도 매일 식당을 찾아 다니는 것이 때로 고역인 경우 저희에게 전화 한 통이면 편안하게 원하는 음식을 드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스잇은 웹사이트(boxete.com)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 주문과 결제가 가능하며, 오전 10시~오후 9시 전화로 주문하고 픽업하는 투고도 가능하다. 음식의 제조, 배달음식의 현재 위치 등도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알려준다. 단 배달은 15달러 이상에 한하며, 음식점에서 25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야 한다. 배달 가능지역은 둘루스, 스와니, 로렌스빌이며 잔스크릭, 슈가힐, 뷰포드 지역 일부도 가능하다.
메뉴는 분식집에서 하는 요리를 거의 다 취급하며, 특히 튀김류, 덮밥류, 간장치킨을 비롯한 치킨류, 돈까스와 오므라이스, 피자 및 컵밥도 취급한다. 박스잇만의 김밥과 샌드위치, 샐러드와 같은 메뉴도 추가 개발하고 있는 중이다.
한식, 중식, 양식 세가지 부문 자격증을 보유한 이지영 주방장은 “주요 메뉴에 신선한 야채와 닭을 고아 만든 육수를 기반으로 조리하고 있다”며 “손님들 대부분의 평이 소스가 독특해서 맛있다고 하는데 그 소스도 육수에 비법이 있다”고 소개했다.
편리함 속에 맛있는 음식을 추구한다는 박스잇 주문매장은 올드 피치트리 로드와 새틀라이트 블러바드가 만나는 스타벅스, 파이브 가이스가 들어 있는 몰에 위치한다. 주소 1611 Satellite Blvd STE 17 Duluth, GA 30097. 전화 770-302-2244. 조셉 박 기자


박스잇배달차량.jpg
박스잇배달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