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독대학교협의회 정회원 인준

13일 감사예배 통해 새 도약 다짐

 

언더우드대학교(총장 윤석준)가 국제기독교대학교협의회(TRACS) 정회원 승인 감사예배를 13일 오전 대학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TRACS는 국제기독교 대학 및 학원 연합체로 최근 언더우드대학교에 대해 정회원(accredied member) 자격을 부여했다.   

윤석준 총장의 인도로 열린 감사예배에서 아틀란타 벧엘교회 이혜진 목사가 기도했으며 허드슨테일러대학교 이광순 총장이 ‘나사로 때문에’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광순 총장은 “언더우드대학교 때문에 사람이 살아나고, 변화돼 믿는 자가 많아지기를 바란다”라며 하나님의 말씀은 불가능이 없는 믿음으로 영원한 복음을 나라와 족속, 방언 및 백성에게 전하는 세계의 담을 넘는 요셉의 무성한 가지가 되길 축원한다”고 설교했다.

애틀랜타한인교회협의회장 남궁전(베다니감리교회) 목사는 “사명을 깨달은 하나님의 걸작품을 많이 배출하는 학교가 되기를 바란다”고 축사했으며, 비젼교회 정경성 목사는 “언더우드 선교사의 정신을 이어받는 대학이 되기를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윤석준 총장은 이 학교 교수들과 행정직원들을 소개했으며, 심만수 목사의 축도를 끝으로 예배가 마무리됐다. 조셉 박 기자

13일 열린 언더우드대학교 TRACS 정회원 승인 감사예배에서 이광순 총장이 설교하고 있다.
13일 열린 언더우드대학교 TRACS 정회원 승인 감사예배에서 이광순 총장이 설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