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톡스 플래티넘 구매시 2+1 행사

건강신제품 'GBY'도 출시기념 행사





건강제품 전문기업인 영신건강이 설립 41주년 및 신제품 출시, 가정의 달 등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할인 행사를 연다.

지난 18일 영신건강 허재은 상무는 본사를 방문해 41주년 할인 행사와 신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영신건강은 최근 '바르는 보톡스'로 유명한 '탱탱 비톡스'를 업그레이드 한제품인 '비톡스 플래티넘(VEE TOX Platinum)을 출시했다.

비톡스 플래티넘은 기존의 비톡스 제품의 주 성분인 봉독(Bee Venom)과 마누카 꿀의 함량을 높임과 동시에 마이크로 알게(Micro-Algae), 벌바인 등 피부 수분 및 영양분 공급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성분들을 첨가해 출시 이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영신건강은 현재 비톡스 플래티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제품을 4개 구매시 2개 무료에 비타민 C세럼 추가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상품으로는 GBY(Gut Bless You)를 출시했다. GBY는 하이비 유산균 제품으로 장건강과 면역력 조절에 탁월한 프로바이어틱스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현재 150달러에 3+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영신건강은 신제품 출시 및 가정의 달을 맞아 신제품에 대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비톡스 플래티넘 두개 구매시 한개 무료,  그밖에도 가정의 달을 주제로 오는 5월 1일부터 여러 할인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다.

영신건강과 카톡 친구를 맺은 고객들은 각종 혜택 및 여러 프로모션들에 대한 정보들을 받아볼 수 있다. 또 실시간 1대1 상담도 진행하고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이인락 기자


20180418154931_IMG_0770.JPG
18일 본사를 방문한 영신건강 허재은 상무가 신제품 '비톡스 플래티넘'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