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9일 모집 마감

대학 4학기 이상 이수자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회장 김원기)는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 지원자를 모집한다. 

올해 14회를 맞는 이번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은 여름방학 동안 한인 동포 1.5세와 2세 학생들에게 기업 문화 체험과 현장 실무 경험을 제공, 향후 미국 내 취업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된다.

선발된 학생들은 학년, 전공 및 희망 분야 등을 고려해 뉴욕과 뉴저지 소재 코참 회원사 등에 배치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미국내 대학 4학기 이상 이수(2018년5월 기준) 및 대학원 재학 동포 자녀로서 취업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및 이중언어(한국어, 영어)가 가능한 학생이다. 신청마감은 내달 9일이며, 자세한 안내사항은 코참 홈페이지(www.kocham.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턴십 지원은 코참 홈페이지 내에서 가능하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첨부하면 된다. 서류 및 면접전형을 거쳐 기업 배치까지 완료된 학생들은 6월4일부터 8월10일까지 10주간 각 기업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한편 코참 회원사들은 미국내 삼성전자, LG전자, 두산중공업, 포스코, 아시아나항공, 국민은행, KEB하나은행 등 한국 기업들이다. 문의:internship@kocham.org 212-644-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