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부동산협회 총회 및 송년의 밤

"회원 106명 달해...당초 목표 넘겨"

최근 몇년 사이 유례없는 활기를 띠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 힙입어 조지아 한인 부동산 협회 소속 한인 부동산 전문인 수도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둘루스  엠베시 스윗츠 힐튼 애틀랜타 귀넷 슈가로프 호텔에서 열린   2017년 제4차 부동산 협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에서 유은희 회장은 "연초의 회원 가입목표를 초과해 106명을 달성했다”고 보고했다.  협회는 지난 몇 년 동안 부동산 시장 불황으로 소속 부동산 전문인도 수도 급감했었다. 

협회는 부동산 시장 활성화와 이에 따른 회원 증가에 힙입어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대외 활동을 펼쳐 왔다. 유 회장은 이날  “한인회 주최 페스티벌에 참가해 열심히 봉사활동을 한 것을 비롯해 헤비탯 봉사활동 참가와 소녀상 건립 기부금 전달 등이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도 날씨 관계로 한 차례 연기된 뒤 열렸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부동산 전문인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경철 이사장은 “한 해동안 수고한 유은희 회장과 모든 회원들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축사했고  배기성 애틀랜타한인회장도 “올해 부동산 경기가 좋아 회원들도 많이 늘어난 것에 축하를 드린다”며 “내년에도 협회가  한인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회장은 이날  코리언 페스티벌 등 한인사회를 위해 봉사한 공로로  유은회 회장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여주은 차기 회장은“기존 사업을 이어가는 한편 한인 사회에 더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협회는  스폰서로 참여한 융자회사 브릿지웨이 파이낸셜, 임수민 변호사, 오세재-이진명 융자, 웰스파고, 테일러 모리슨, 글로벌 블라인드, 클로버 종합보험, 스마일 무빙서비스, 위자현 변호사 등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다음은 이날 발표된 협회 차기 임원 명단이다.  ▲회장-여주은 ▲차기회장-김산 ▲총무-서상희 ▲재무부장-김혜경 ▲문서관리부장-이남준 ▲홍보부장=박인준 ▲홍보차장-세라 윤 ▲기획부장-채수진 ▲기획차장-샤론 황 ▲회원관리부장-주혜경 ▲회원관리차장-오정택 ▲대외협력부장-안젤라 서 ▲대외협력차장-성경의 ▲윤리부장-한지혜 ▲교육부장-크리스티 정. 조셉 박 기자

부동산협회 현직 임원들.jpg한 해 동안 수고했습니다. 13일 한인부동산협회 송년회에서 올 해 협회 임원들이 감사패를 수여받은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부동산협회 금년 활동 보고받는 회원들.jpg13일 한인부동산협회 송년회에서 회원들이 유은희 회장의 금년 활동 보고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