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보 제휴 '우먼센스' 배포
'가을 여자-가을 남자 패션'


한인타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일보 제휴 월간 여성지 ‘우먼센스(Woman Sense)’ 9월호(사진)가 나왔습니다. 이번 호는 ‘가을 맞이’를 주제로 해서 화려한 계절의 반전 매력을 독자 여러분께 무한대로 선사합니다. 가을에 통통 튀는 가방(Bag)과 신발(Shoes)를 소개하고 퍼펙트한 스타일링 연출법을 공개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네크리스, 이어링, 브레이슬릿&링을 모아 주얼리 스타일링 특집을 꾸몄고, 청량한 촉감과 화려한 컬러패턴의 리넨 재킷(Linen Jacket)과 팬츠를 센스 있게 입는 방법, 티셔츠와 스웨트셔츠, 트레이닝팬츠, 스포티점퍼의 믹스매치를 화보와 함께 소개합니다. ‘가을 남성’에게 어울리는 셔츠 신발 백 액세서리도 특집으로 실었습니다. 뷰티특집은 여름 내내 손상된 피부와 모발을 올 커버링할 수 있는 ‘효과 만점의 애프터케어’를 다뤘습니다.
커버스토리는 글로벌 톱모델 '이대 나온 여자' 이현이가 아내, 엄마, 모델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실었고, 엄마가 된 개그우먼 정주리의 행복 찾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여배우 김민희씨와의 불륜설 공개 이후 행적이 묘연했던 홍상수 감독을 프랑스 마르세유 영화제에서 만났습니다. 기자를 보자 표정이 굳어진 홍감독은... 
치명적 매력을 뿜어내며 대세 반열에 오른 ‘아재파탈’의 주인공인 작가 허지웅, 배우 오대환, 방송인 김일중, 셰프 김소봉을 인터뷰하고, 수다 떠는 게 마냥 행복한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씨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우먼센스_10월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