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후' 송중기의 모든 것
올봄 패션, 블라우스 특집  



한국일보 제휴 월간 여성지 ‘우먼센스(Woman Sense)’ 5월호(사진)가 나왔습니다.
올 상반기 패션 트랜드 특집에서 ‘푸시보’ ‘콜드숄더’ ‘커프스 러플’ 블라우스로 완성하는 9가지 스타일을 소개하고, ‘데님’ 패션정보를 화보와 함께 꾸몄습니다. 스프링 뷰티 특집으로 요즘 유행하는 입술 화장법, 자외선 차단 및 피부보호 올 가이드를 실었습니다. 또 한결 같은 이미연으로부터 뷰티 스킨케어 노하우를 직접 들었습니다. 
‘핫 가이 스페셜’로 ‘응팔’의 류준열과 박보검, 탤런트 지진희, 윤현민, 박성웅, 정진영, ‘리멤버’의 악역 아이콘 남규만, 개그우먼 이국주를 와이드 인터뷰했습니다. 중국대륙까지 뒤흔든 빅히트 한류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정밀 분석하면서 송중기의 모든 것을 소개하고, 요즘 가장 핫한 부부 디자이너 스티브 J와 요니 P의 ‘유쾌한 옷 유쾌한 삶 이야기’를 게재했습니다. 예쁘다는 말보다 사랑스럽다는 말이 어울리는 긍정 에너지의 주부방송인 김성은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커버스토리로 다루고, 인공지능 알파고와 인간 이세돌 특집을 실었습니다.
본보는 ‘스타 & 스타일 럭셔리 매거진’ 우먼센스를 매월 둘루스 스와니 잔스크릭 도라빌 한인타운과 몽고메리, 라그랜지의 미용실 음식점, 병원 등에 배포합니다.


우먼센스_5월 표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