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또..ㅇ 먹을래 머..리 먹을래

2017.07.28 10:57

도둑은 감옥 조회 수:282

변신이라는 말이 있다. 외모 말 행동 같은 것을 다른 형태로 바꾸는 짓을 잘 하는 자를

말 한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말을 자체적을 해석하면 변은 인간이 배출하는 배설물일 것이다. 신은 어떠한 것에 대한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는 말이라고 할 수 있고 변신은 변을 잘 먹은 자가 보편적인 인간과 같이 행동과 말 외모를 바꾸는데 완벽하게 잘 했다는 말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와 비슷한 말로는 변을 당하다는 말도 있을 것이다 이것은 예기치 못하게 변으로 인해서 공격을 받았다는 뜻이거나 변을 먹엇다는 뜻일 것이다. 멀쩡한 자가 갑자기 개나 돼지의 항문을 핧았다는 얘기를 가끔씩 들을 수 있고 주변 매체를 통해서도 심심치 안게 들리는 것을 보면  일리가 있을 것이다. 주변에서  변 먹었다거나 먹었냐는 얘기는 심심치 안게 접할 수 있을 것이다. 변검이라는 말이 있다. 얼굴의 가면을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벗겨서 순식간에 바꾸는 속임수 마술이라고도 할 수 있다. 변은 배설물 검은 무기 얼굴을 바꾸는 마술  변을 잘 먹은 자가 변신에 자주 성공해서 강력한 무기가 되었다는 뜻일 것이다. 변검은 사천성에서 유래되었다고 한다. 과거 이 지역에서 변을 먹이는 짓거리가 자주 일어나게 되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들이 십상시의 원조일 가능성도 있을 것이다.  식인종 왕의 항문를 핡거나(화장지) 성욕도 해소해 주면서 살아남기 위해서 대담해지고 변검과 언변 사기를 통해서 영향력을 높였을 가능성도 있을 것이다. 언제 잡아 먹힐지 모르고 식인종왕의 인분이나 먹거나 핧던 자가 한번씩 성관계를 맺으면 여기에 감동을 먹어서 충성을 맹세했을 수도 있을 것이다. 왕의 성적인 은혜를 입었다는 성은이 망극했을 수도 있을 것이다. 이러한 내시들이 영향력을 확대하면서 유전자도 많이 퍼졌을  가능성도 있을 것이다.

 쓰라는 말이 있다. 중국에서는 쓰가 맞다는 말로 쓰인다. 이 말에 반대되는 말로 달다는 말도 있을 것이다. 단 것 보다는 쓴게 맞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을 것이라고 본다. 단 맛과 같이 행동하면 자신들의 정체가 탄로 날 수도 있고 쓴 맛과 같은 것(차문화)을 잘 먹는 사람을 봐와서 일 수도 있을 것이다.

 스파르타라는 말이 있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전사들로 혹독한 훈련으로 강한 자만이 살아 남아서 전사가 된다는 뜻일 것이다. 다른 뜻도 있을 수 있을 것이다. 스가 맞다는 말이고 파와 르는 파다와 팔다라는 말일 수도 있을 것인데 이것은 성적인 표현과 물건을 사고팔다 할때의 뜻을 나타낸다고도 말 할 수 있을 것이다. 타는 등이나 머리에 올라 탄다든지 성적인 표현 일 수도 있을 것이다. 이 말을 해석하면 자신은 남자고 상대방은 남녀를 불문하고 무조건 여자가 되어서 자신의 뜻에 잘 따르게 하거나 필요 없으면 마음대로 할 수 있게 하는게 맞다는 뜻일 것이다.

 진은 졌다는 말일 것으로 추정된다. 진이 진짜라는 말도 있고 진실이라는 말도 있는데 이것이 졌다는 말일 것으로 추정 할수도 있고 단순히 말이 변한 것일 수도 있다. 진은 김씨 성을 중국에서는 진이라고도 한다. 김씨가 진짜고 졌다 이것은 김씨가 진짜 권력자고 권력에서 밀려났다는 뜻일 수도 있을 것이다. 이들은 권력에 밀려나서 다른 곳으로 이동

했을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진한 한나라가 졌다. 당진 당나라가 졌다. 이것은 당나라나 중국 서부의 세력이 중국에서 패하고 한반도에 유입되었을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한나라는 중국의 사천성지방 에서부터 중국의 중북부지역  만리장성을 따라서 동북지방에까지 이르는 흉노계열의 민족으로 추정되는데 이들은 동북지방과 내몽고 지역의 유목민들과도 동맹을 맺게 된다. 한나라는 한이 맺히다의 한일 걸로 추정된다. 중국의 사천지방을 예로 들면 이들은 만리장성 이북의 흉노계열에게 지배당하지 않을 때까지는 중국의 중동부 지역의 지원도 받으면서 잘 사는 편이었을 것이다. 북흉노 계열에게 지배를 당하면서 가령 잘 나가던 왕이 흉노계열의 왕에게 강간을 당한다든가 봉변을 당한다든가 식인 짓거리를 한다든가 해서 반 미치광이가 되었을 것으로 추측된다. 반 미치광이가 된 이들은 오로지 권력에 대한 집착을 보이게 되고 행동은 편집증 적이 된다. 또한 다른 지역에서도 살아남기 위해서 연기와 변검을 잘하게 된다. 이들의 진화의 원동력은 편집증이고 이러한 힘이 잘 나타나는 곳은 권력을 향해서 강해지기 위해서 생존하기 위해서 이러한 곳에 잘 나타날 것이다. 잘 지내던 자들이 잘못된 세력과 동맹을 맺고 적대세력과 대립하고 그 과정에서 죽거나 급격하게 자원이 부족하게 되어서 급격하게 생활 방식이 변하게 된다. 한족의 활동시기는 신석기 말기에서 청동기 철기문명 초기까지로 예측되고 이들과 비슷한 세력d은 세계 곳곳으로 퍼져나갔다고 할 것이다. 흉노족의 이러한 세력의 확장에는 첫째로는 이들의 별다른 역사와 유전자와 여기에서 비롯된 행동 때문일 것이고 권력에 대한 광적인 집착도 한 이유가 될 것이다. 이들은 이러한 것들로 인해서 일반사람과 흉노족과 결혼을 하면 흉노족이 태어나게 된다. 가령 깨끗한 물과 아주 더러운 중금속으로 오염된 물이 만나면 이 물은 더러운 물이 되고 더러운 중금속이 없어지지 않는  것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둘째는 이들이 다른 사회에 유입될때 과거 중동부 지역에서 지원받은 문명을 가지고 유입되어서 이들이 이 유입된 지역 사람들의 환심을 사서 쉽게 정착하거나 유입 적응되게 되었을 것이다. 이들은 전투력도 강한 편이었을 것이다. 이들이 항복하는 경우는 전쟁을 해봤자 질 것이 뻔한 경우로 적에게 유입되려는 전략으로 추정된다.

 인(in)이라는 말이 있다 영어에서는 들어가다는 뜻의 전치사로 쓰인다. 한자와 한글에는 사람이라는 말로 쓰인다. 사람의 안으로 들어가다라는 뜻일 것이다. 이것은 살아 남기 위해서 일 수도 있지만 그 안으로 들어가서 그 외모의 사람을 자폭하는 성질도 있을 것이다.

 백(back)라는 말이 있다. 영어에서는 뒤나 뒤쪽이라는 뜻과 돌아가다는 말로 쓰인다. 한국에서는 백이라는 말은 섹스라는 뜻으로도 쓰인다. 뒤쪽에서의 섹스 이것은 남성들끼리의 동성애적인 면이 있을 것이다. 다시 돌아가다 남성들끼리 다시 섹스를 하게 되다. 성적인 착취를 당하다일 수도 있을 것이다. 이들이 과거에는 이러한 짓을 하다가 어떠한 계기로 중단되었지만 다시 하게 되었다는 뜻인데 어떠한 정치적인 격변이 있어서 일 것이다.

 언어가 탄생하고 발전하게 된 계기는 문자의 탄생과 관계가 깊다고 할 것이다. 문자와 언어의  탄생과 기원은 한자로 추측되고 이걸 토대로 발전된 형태가 있는 반면 이러한 습성을 모방하고 변태하면서 진화한 형태가 있을 것이다. 어떠한 세력이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이러한 성향은 두드러진다고도 할 수 있는데 후자의 세력이 퍼지면서도 언어의 변화에 많은 영향을 줬다고도 할 수 있을 것이다.

지역 날씨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