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변신이라는 말이 있다. 외모 말 행동 같은 것을 다른 형태로 바꾸는 짓을 잘 하는 자를

말 한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말을 자체적을 해석하면 변은 인간이 배출하는 배설물일 것이다. 신은 어떠한 것에 대한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는 말이라고 할 수 있고 변신은 변을 잘 먹은 자가 보편적인 인간과 같이 행동과 말 외모를 바꾸는데 완벽하게 잘 했다는 말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와 비슷한 말로는 변을 당하다는 말도 있을 것이다 이것은 예기치 못하게 변으로 인해서 공격을 받았다는 뜻이거나 변을 먹엇다는 뜻일 것이다. 주변에서  변 먹었다거나 먹었냐는 얘기는 심심치 안게 접할 수 있을 것이다

 쓰라는 말이 있다. 중국에서는 쓰가 맞다는 말로 쓰인다. 이 말에 반대되는 말로 달다는 말도 있을 것이다. 단 것 보다는 쓴게 맞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을 것이라고 본다. 단 맛과 같이 행동하면 자신들의 정체가 탄로 날 수도 있고 쓴 맛과 같은 것(차문화)을 잘 먹는 사람을 봐와서 일 수도 있을 것이다.

 스파르타라는 말이 있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전사들로 혹독한 훈련으로 강한 자만이 살아 남아서 전사가 된다는 뜻일 것이다. 다른 뜻도 있을 수 있을 것이다. 스가 맞다는 말이고 파와 르는 파다와 팔다라는 말일 수도 있을 것인데 이는 게이와 같은 습성을 나타낸다고도 말 할 수 있을 것이다. 타는 등이나 머리에 올라 탄다든지 성적인 표현 일 수도 있을 것이다. 이 말을 해석하면 자신은 남자고 상대방은 남녀를 불문하고 무조건 여자가 되어서 자신의 뜻에 잘 따르게 하거나 필요 없으면 마음대로 할 수 있게 하는게 맞다는 뜻일 것이다.

 진은 졌다는 말일 것으로 추정된다. 진이 진짜라는 말도 있고 진실이라는 말도 있는데 이것이 졌다는 말일 것으로 추정 할수도 있고 단순히 말이 변한 것일 수도 있다. 진한 한나라가 졌다. 당진 당나라가 졌다. 이것은 당나라나 중국 서부의 세력이 중국에서 패하고 한반도에 유입되었을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지역 날씨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