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휠 얼라인먼트 장비 도입

79.99달러에 할인 가격 서비스

 

한인 운영 스와니 오토 리페어(대표 이재혁)가 최근 최첨단 헌터(Hunter) 휠 얼라인먼트 시스템 장비를 도입하고 프로모션에 나서 화제다. 헌터 엔지니어링 컴퍼니는 자동차 정비 장비 분야 세계적 선두 기업이다.

스와니 오토 리페어는 헌터 장비 도입을 기념해 휠 얼라인먼트 고객에게 79.99달러의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 다른 정비소에 가면 최소 90-130달러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그리고 타이어 4개를 교체한 손님에게는 무료로, 2개를 교체한 손님에게는 반값에 서비스하고 있다.

이재혁 대표는 자동차 딜러십 4곳에서 정비사로 20여년을 근무하며 경력을 쌓고 지난해 6월에 스와니 오토 리페어를 개업했다. 이 대표는 오랜 자동차 정비 경력으로 웬만한 자동차의 결함은 진단부터 견적, 수리까지 거의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이 대표는 교환한 부품의 워런티 기간 2년 2만4천 마일을 보장하고 있다. 보통 정비소가 1년을 보증하고 있다. 고객이 사온 부품은 워런티 적용에서 제외된다.

스와니 오토 리페어는 직원 7명이 근무하며 차량을 들어올리는 리프트만 8개를 갖춘 중형 정비공장 규모의 정비업체이다. 유럽차, 일본차, 미국차, 한국차 등 거의 전차종을 정비하며, 트럭이나 미니밴을 정비할 수 있는 장비와 공간을 갖추고 있다. 정비소 직원 가운데 유럽차 및 일본차를 전문적으로 잘 고치는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비싼 수입차 정비에도 문제가 없다.

이 대표의 자동차 정비 철학의 핵심은 ‘고객의 안전’이다. 특히 타이어와 브레이크가 생명과 직결된다고 생각해 기계를 이용한 수리를 마쳤어도 다시 손을 직접 사용해 확인 점검 후 차량을 고객에게 인도한다. 또한 딜러십 등과는 달리 고객의 안전과 관련이 없는 정비와 부품교환은 하지 않는다. 정비 후에도 같은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수리비를 전액 반환한다는 것이 이 대표의 생각이다.

영업시간은 월-금 오전8시-오후6시, 토 오전8시-오후4시다. 일요일에도 이 대표가 나와 오일 체인지, 배터리 교환 등 가벼운 경정비를 오전10시-오후4시 사이에 서비스하고 있다. 일요일 서비스는 반드시 예약을 해야 한다. ▶주소:3600 lawrenceville-Suwanee Rd, Suwanee ▶전화:678-765-2100, 518-364-9850(한국어 직통). 조셉 박 기자

스오나 오토 리페어 이재혁(온른쪽 둘째) 대표와 직원들이 헌터 어라이먼트 장비 앞에 서있다.
스오나 오토 리페어 이재혁(온른쪽 둘째) 대표와 직원들이 헌터 어라이먼트 장비 앞에 서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