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 크리스찬 썸머 아카데미, 5월10일 마감

6월1일부터7월17일까지, SAT 7주 완성

 

아틀란타 연합교회 내에 ‘연합 크리스찬 썸머 아카데미’(디렉터 최지선)가 오는 6월1일-7월17일까지 7주간 진행한다. 길고 긴 여름 방학, 아직도 자녀들을 보낼 여름학교를 정하지 못했다면 ‘연합 크리스찬 썸머 아카데미’의 문을 두드려 보자.

최지선 디렉터는 “최근 학교에서 비판적 사고(Critical Thinking)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수학과 영어 과목에서 이 부분에 중점을 두고 지도할 예정”이라며 “무엇보다 모든 아이들이 교사들의 보호와 관심 안에서 예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하고 안전한 캠프를 목표에 두고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현직 공립, 사립학교 교사 중에 인터뷰를 통해 엄격하게 선별한 크리스찬 교사로 모두 훌륭한 교사들“이라고 강조했다.

▲주요 프로그램은 

K-8학년을 대상으로 영어, 수학, 사회 등 선행학습에 초점 맞춘 학업프로그램과 비판적 사고(Critical Thinking), 기독교 힙합, 스트레칭, 성서 연극, 예술 및 공예품, 창작 예술, 음악 수업 및 국악 놀이, 전통 놀이(오목, 투호, 공기 놀이) 등이 특별활동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올해 신설된SAT(대상 10-11학년)는 YBM 시사영어 강사와 삼성전자를 포함한 대기업 영어 강사를 역임한 지니 정과 함께7주안에 집중해서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일방적인 주입식 학습과 판에 박힌 교육이 아닌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아이들의 수준에 맞는 흥미로운 학습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사고력을 길러줄 수 있도록 격려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흥미유발과 영성 훈련을 함께 

크리스찬 힙팝으로 몸으로 하는 찬양을 통해 아이들의 에너지를 발산하고 굳은 몸을 풀어주며 스트레칭을 병행하여 유연성도 길러준다. ‘성서 극장’활동을 통해 성경을 묵상하고 그내용을 연극으로 만들어 발표 함으로 재미는 물론 성경공부와 함께 자신감과 발표력까지 향상시킨다. 또한 한국의 전통 놀이를 배우고 놀이를 통해 두뇌 회전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준비했다.

▲교육 기간은 

6월1-7월17일까지 (7주) ,오전 9시-오후 3시까지 연합장로교회 교육관에서 진행되며2020년도 가을학기 기준 K-8학년까지 학년별 각 15명이 정원이며 등록기간은 5월 10일까지로 등록비는 695달러다. 두번째 자녀부터 등록시 30달러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SAT 등록비는 1200달러이며 등록비에는 교재비와 식비가 포함되어 있다.

▲인터넷 등록방법

웹사이트 http://www.yunhap.org 접속 후 썸머캠프 학생모집 배너 또는 교회학교-KCPC 썸머캠프를 클릭하여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다.

우편으로 등록시 체크에 Payable to KCPC라고 써서 교회 주소 Yunhap Christan Academy, 2534 Duluth Hwy. Duluth, GA 30097로 보내면 된다.

한편 최지선 디렉터는 보스톤 버클리음악대학을 졸업하고 마이애미 음악대학에서 박사학위취득, 한국의 백석대학과 숙명여대에서 강의, 현재 콜롬비아 신학대학을 졸업하고 로컬대학에서 강의, 연합장로교회 전도사로 시무중이다. 문의 404-981-1177 / 305-308-0234 / SummerAcademy@yunhap.org 윤수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