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만치킨 스와니점 오픈행사

하나사면 하나 무료쿠폰 증정

독특한 맛 ‘스노우 어니언’,

숯불향가득 ‘티꾸닭’ 인기

 

‘충만 치킨’ 스와니 지점은 개점과 함께  ‘맛있다’는 입소문에 한인들은 물론 다민족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슈가힐에서 가족과 함께 방문한 제프씨는 “호기심에 한번 와 봤는데 바삭한 맛이 좋은지 아이들이 좋아한다 ”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스와니지점 유은실 매니저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3대 인기 메뉴는 스노우 어니언과 고추장 티꾸닭, 그리고 충만 후라이드 치킨”이라고 말하고 “스노우 어니언은 치킨에 싱싱한 양파 슬라이스를 듬뿍 올리고 특유의 화이트소스를 뿌려 다른 치킨업소에서는 맛볼 수 없는 독특한 풍미를 선사해 남녀노소 막론하고 즐겨 찾는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간장 티꾸닭’은 향긋한 숯불 향과 짭조름한 맛, 바삭바삭한 식감이 워낙 중독성이 강해 한번 먹으면 다시 찾게 된다”며 “바삭하고 깔끔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충만 후라이드 치킨에 맥주를 곁들이면 금상첨화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매니저 강력 추천 메뉴로 티꾸 간장 똥집, 오징어 통튀김 같은 사이드 메뉴다. 독특한 풍미는 다른 데서는 맛볼 수 없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충만치킨은 지난 2009년 4월, 1호점이 개업한 이래 불황 속에서도 한국 치킨업계에 무서운 돌풍을 몰고 왔다.  충만치킨의 맛의 비결은  튀기거나 굽거나 둘 중에 하나였던 기존의 치킨 조리방식의 고정관념을 깨고 굽고 튀겨 기름기를 모두 제거하고 바삭함을 두배로 만들고 숯불향을 가미하면서 독보적인 맛을 선보이며 2011년 ‘티꾸닭’을 개발, 특허를 받게 됐다.

조지아 충만치킨 총괄 정상선 사장은 “충만치킨은 미국 매장 개설을 위해 지난해 치킨 소스와 염지재 등에 대해 FDA(식품의약국)의 승인을 얻었으며 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며 “한국 사람들의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스와니지점을 열게됐다”고 말했다.

한편 충만치킨 스와니 지점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맛보이기위해 하나사면 하나공짜 쿠폰 행사도 1월말까지 계속하고 있다. 문의 678-773-3377 / 주소 80 Horizon Dr #103, 104, Suwanee GA 30024 윤수영기자

‘충만 치킨’ 스와니 지점이  ‘맛있다’는 입소문에 고객들이 치킨을 구매하고 있다.
‘충만 치킨’ 스와니 지점이 ‘맛있다’는 입소문에 고객들이 치킨을 구매하고 있다.
충만치킨 스와니 지점 오픈 기념행사로 하나사면 하나 무료쿠폰 증정행사가 진행중이다.
충만치킨 스와니 지점 오픈 기념행사로 하나사면 하나 무료쿠폰 증정행사가 진행중이다.

하나사면 하나공짜 쿠폰 행사도 1월말까지 계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