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 고기? 취향대로 함께 즐겨요"


9292 곱창, 고기 메뉴 늘려 재탄생

칸막이 벽·등받이 의자 실내도 '업'

돼지갈비 냉면세트 런치메뉴 인기



귀넷플레이스몰 인근 곱창 전문점 ‘9292 곱창’이 고기 메뉴를 대폭 늘리고 인테리어를 새로해 곱창 및 고기 전문점 ‘지글지글’로 재탄생 했다.

지글지글은 기존에 제공하던 숯불 곱창에 돼지갈비, 와인 및 마늘삼겹살, 간장 및 고추장 치킨 등 고기 메뉴를 대폭 확대해 어른부터 아이들까지의 전 연령층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곱창은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음식이라 취향이 같지 않으면 함께 즐길 수 없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지글지글에서는 곱창과 고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 기호에 관계없이 누구나 한 자리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달라진 명칭과 함께 찾아온 런치메뉴도 대인기다. 런치메뉴는 매일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3시까지 제공된다. 특히 2시전에 찾아오는 고객들에게는 스페셜 세일로 돼지갈비와 냉면 세트메뉴를 9.99달러에 선보인다. 이밖에도 뼈해장국, 대창덮밥 및 된장찌개 세트, 제육볶음 및 된장찌개 세트, 차돌된장, 물냉면, 비빔냉면, 열무비빔국수, 김치찌개 등을 6.99달러에 제공한다. 2시 이후에는 돼지갈비 및 냉면 세트가 12.99달러, 나머지 메뉴는 9.99달러에 판매된다.

인테리어도 호평을 얻고 있다. 테이블마다 칸막이 벽이 세워졌고, 의자도 등받이가 있는 것들로 교체해 조금 더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지글지글이 선보이는 대표 메뉴로는 아무래도 기존에 서비스 하던 곱창과 돼지갈비가 있다. 지글지글의 곱창은 철판을 이용하는 다른 곱창집과는 달리 숯불을 이용해 곱창을 구워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또 돼지갈비의 경우 양념에 버무려 숙성시킨 후 서비스하기 때문에 달콤한 양념맛이 제대로 베어들어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또 고기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해 식감 또한 뛰어나다.

풍성한 반찬도 장점 중 하나다. 지글지글의 경우 치즈계란찜 및 순두부 찌개는 물론 고기 및 곱창과 잘 어울리는 파절이, 무채 등 7가지 이상의 반찬들과 소스들을 제공한다.

또 모든 콤보에는 김치 볶음밥 혹은 칼국수가 포함돼 있어 추가로 주문할 필요없이 한끼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지글지글은 매일 오전 11시 30분~자정까지 운영한다. 문의=470-395-2655.  이인락 기자


IMG_6802.JPG

IMG_680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