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 있는 피부변화 도와드립니다"



메가마트 내 화장품 전문점

25일까지 더 페이스샵 세일 

피부상담 후 제품추천 인기



메가마트 내 화장품 판매점 ‘잇츠 코스메틱스’(It’s Cosmetics, 대표 윤명화)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더 페이스 샵’ 전제품을 10%,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19일부터 시작해 25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세일은 닥터벨머 어드반스트(Advanced)시카 리커버리 에센스, 크림 2종 구매 시 여행용 닥터벨머 기초 3종 품목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화장품 회사와 관련 직종에서  12년간의 근무 경력를 갖고 있는 윤명화 대표는 가게 인수 후 첫 세일을 실시하면서 애틀랜타 한인들에게 겨울철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윤 대표는 “겨울철에는 히터로 인해 피부건조가 극심해져 유수분 보충이 매우 중요하다”며 “마스크팩, 에센스, 영양크림까지의 기초를 충분하게 발라 주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윤 대표는 또 각질제거의 필요성도 강조했다. 나이가 들면서 신진대사가 원할하지 않아 얼굴 등에 생기는 각질을 제거해 잡티를 예방해야 하고 이를 위해 각질제거에 필요한 필링제 화장품을 주 1-2회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 윤 대표의 설명이다.

소위 '화장의 5가지 단계'를 꾸준하게 거르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스킨-에센스-로션-아이크림-영양크림 등으로 이어지는 화장법을 준수하고 4계절 썬크림을 바르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잇츠 코스메틱스’는 더 페이스 샵, 이자녹스, 수려한 등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다른 제품들도 구비하고 있다. 색조와 액세서리, 샴푸, 바디 등 화장에 필요한 모든 것을 구비하고 있다. 

윤 대표는 마지막으로 “화장의 기초부터 디테일까지 먼저 자세한 상담을 통해 피부상태를 파악한 후 적합한 상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며 “찾아주시면 최선을 다해 경험과 지식을 활용해 탄력있는 피부로 변화시켜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문의=678=-545-9393. 770-757-8441. 조셉 박 기자  



잇츠 코스메틱스.jpg
메가마트 내 잇츠 코스메틱스 매장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