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공기 청정기 반값 세일

제품 구입 시 미전역 무료배송

 

귀넷 플레이스몰 메가마트 2층에 소재한 생활가전 매장 ‘메가홈스’가 메모리얼 데이를 맞아 빅세일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딤채 김치냉장고, 딤채·쿠쿠 압력밥솥과 쿠쿠 공기청정기 등 대표 제품들을 파격 세일가에 판매하며 미 전역에 무료 배달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메가홈즈는 미주시장으로 수출되는 딤채 김치 냉장고나 압력밥솥 전 모델을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요즘 코로나 특수효과인지 타 지역에서도 딤채 김치냉장고의 구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리지널 딤채 냉장고는 한겨울 땅속 냉각기술로 온도와 수분을 지켜 음식을 오랫동안 맛있고 신선하게 보관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시장에는 사용자를 위한 인체공학 설계로 편리함을 더한 딤채 스텐드형, 뚜껑형, 딤채쁘떼와 새로운 스타일의 딤채마망까지 다양한 모델 등을 선보이고있다

폴 윤 부장은 “코로나19로 마트에 자주 나올 수 없는 상황이라 한 번에 많은 양의 먹거리를 장만하는 경우가 늘고 있어 식품의 신선한 보관에 신경을 쓰는 것 같다”라며 “일반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보다 평균 3개월이상 식품의 신선함을 유지하며 장기보관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라고 말했다. 

윤 부장은 "한인들이 자주 찾는 딤채 압력 밥솥을 2년 워런티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쿠쿠 안심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699달러에서 399달러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며 “압력 밥솥 한 제품만도 모델이 30여종에 달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들이 원하는 기능과 조건에 맞춤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홈즈 매장 모든 가전제품에 1년 워런티 및 확실한 A/S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세일 기간은 소비자들이 평소 필요한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윤수영기자

메가홈즈는 미주시장으로 수출되는 딤채 김치 냉장고나 쿠쿠압력밥솥 전 모델을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메모리얼 데이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메가홈즈는 미주시장으로 수출되는 딤채 김치 냉장고나 쿠쿠압력밥솥 전 모델을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메모리얼 데이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딤채 김치냉장고, 딤채•쿠쿠 압력밥솥과 쿠쿠 공기청정기 등 대표 제품들을 파격 세일가에 판매하며 미 전역에 무료 배달서비스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딤채 김치냉장고, 딤채•쿠쿠 압력 밥솥과 쿠쿠 공기청정기 등 대표 제품들을 파격 세일가에 판매하며 미 전역에 무료 배달서비스를 실시한다.
쿠쿠 안심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699달러에서 399달러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쿠쿠 안심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699달러에서 399달러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