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회장 김형률)는 10일 스와니 베어스 베스트 골프클럽에서 차세대 육성기금모금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130여명의 골퍼들이 참가한 이날 대회는 지역사회 기업들과 인사들이 후원해 예상액을 뛰어넘는 모금실적을 기록했다. 모금된 기금은 금년 9월 애틀랜타에서 열리는 미주지역 차세대 평통위원대회 경비로 사용된다.

시상식에서 김형률 회장은 “18기 평통은 공공외교, 차세대 육성, 봉사 및 평화통일 홍보 등의 세 가지 목적을 위해 뛰고 있다”며 “위원들과 참여 스폰서들의 후원에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김백규 명예대회장은 “우리가 차세대를 키우는 목적은 이들를 주류사회로 진출시켜 한인의 힘을 기르는데 있다”며 내달 및 11월 투표에서의 한인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

다음은 골프대회 입상자 명단이다. ▲메달리스트 김한수 ▲챔피언조, 챔피언 이원석, 1위이정선, 2위 김종인 ▲A조, 챔피언 하도수, 1위 손동문, 2위 최계은, 3위 김형규, 장타 오준석, 근접 이석희 ▲B조, 챔피언 권기호, 1위 박상근, 2위 송형섭, 3위 홍남식, 근접 김백규, 장타 박형준 ▲여성조, 챔피언 최선미, 1위 김정미, 2위 김애숙, 3위 윤명순, 장타 이한나, 근접 장미선. 조셉 박 기자


평통 차세대육성기금모금 골프대회.jpg
10일 스와니 베어스 베스트 골프장에서 열린 평통 차세대육성기금모금 골프대회 수상자 및 대회 임원들이 '평통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