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농수산물 특판매장

젓갈 ∙약초∙한과 '1+1'행사

 

 

둘루스 웰빈순두부 옆 강원 농수산물 특판매장이 설 맞이 대세일을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

특판매장은 이번 대세일 행사 기간 동안  우선 조개젓, 가리비젓, 밴댕이젓 등은 1파운드를 구매하면, 1파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속초 홍새우 간장은 1병 사면 1병이 무료다.

국산 약초도 ‘1+1’ 대박행사를 실시한다. 가시오가피, 산청목, 당귀, 겨우살이, 야관문, 홍아씨, 다시마분말, 다시마, 인진쑥환 등이 역시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가 공짜다.

설을 맞이해 수제약과, 찹쌀유과, 찹쌀과즙, 쑥유과 등 각종 한과를 40% 세일하며, 특정 상품은 ‘1+1’ 행사를 실시한다.

신상품으로 입고된 전복장을 비롯해 100% 알도루묵, 상주곶감, 말린 새우, 마른 오징어, 국산 팥, 국산 찰 수수, 뱅어포 등이 새롭게 선보인다.

다른 상품들도 품목에 따라 10-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홍삼 관련 상품도 세일한다. 주요 홍삼 제품들은 농협 한삼인 100% 홍삼순액, 도라지 청, 고려 발효 홍삼 등이 있다. 

지난 해 9월 둘루스 상설매장을 오픈한 강원 인터내셔널 김기동 대표는 정기적으로 한국을 방문해 신선한 상품들이 수입해 오고 있다. 최근 한국 속초 등을 방문해 상품을 주문하고 돌아온 김 대표는 “설을 맞아 새롭고 신선한 신상품을 많이 들여왔다”고 전했다. 

문의=224-577-7777.    조셉 박 기자

 

둘루스 강원 농수산물 특산매장 김기동 대표가 설 맞이 대세일 상품을  설명하고 있다.
둘루스 강원 농수산물 특산매장 김기동 대표가 설 맞이 대세일 상품을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