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이전 시작 내달 초 완료

최첨단 시설... 14번째 지점 오픈도 



메트로시티은행(회장 백낙영)이 신사옥 신축을 마무리하고 11월부터 부서별로 점차적으로 이전해 12월 초까지 이전을 완료한다.

최첨단 금융 시설을 갖춘 새로운 사옥(5114 Buford Hwy)은 현 본점에서 Buford Hwy 남쪽 방향으로 0.7 마일 정도 떨어져 있으며 보행자 접근이 편리한 다운타운 형식의 현대식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2.5에이커 부지에 지상 3, 3 3천 스퀘어 피트의 면적이다.

1층은 본점 영업점으로 입,출금을 비롯한 모든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 모기지 부서 및 신용장 부서도 위치하게 된다. 2층에는 대출부서와 각종 회의실, 직원들을 위한 휴식공간이 위치하고 있다. 3층은 전산,컴플라이언스, HR, 회계,오퍼레이션 및 직원들의 교육을 위한 트레이닝 센터가 있다.

118일 대출 부서 및 기타 부서들의 이전을 시작으로, 본점 영업점은 124일부터  신사옥에서 새롭게 업무를 시작한다.

한편 11 8일에는 메트로 시티 은행 14번째 지점인 피치트리 코너스 지점(3280 Holcomb Bridge Rd. Norcross, GA 30092) 오픈한다. 조셉 박 기자


메트로시티은행 신사옥.jpg
메트로시티은행 신사옥 야간 풍경. 8일 대출부서부터 이전을 시작해 내달 초 전 부서가 신사옥으로 이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