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무역스쿨.NAKS학술대회 지원


메트로시티 은행(이사장 백낙영)이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 동남부 통합 제10회 차세대 창업무역스쿨 및 한국학교협의회(NAKS)의 제35회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후원금을 기부했다.

메트로시티 은행 백낙영 이사장과 김화생 행장은 3일 오후 도라빌 본점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월드옥타와 NAKS에 총 1만 5,000달러를 전달했다.

백 이사장은 월드옥타 애틀랜타 지회 관계자들에게 "역량 있는 차세대 창업자들을 발굴해달라"며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어 한국학교 관계자들에게는 "한국학교가 2세들의 코리안-아메리칸으로서의 정체성 확립에 큰 역할을 하고 있어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옥타 차세대 무역스쿨은 오는 11일~13일 힐턴 애틀랜타 노스이스트 호텔에서 3일에 걸쳐 진행된다. 올해는 무역실무과목 외에  교양과목 강의도 선보인다. 100명의 청년을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70명 모집됐다. 참가신청은 www.atlantaokta.com에서 할 수 있다.

NAKS의 제35회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는 오는 10~12일 애틀랜타 다운타운 매리엇 마르퀴스 호텔에서 진행된다. 한국학교 교사들을 위한 프로그램과 더불어 아이들을 위한 각종 액티비티와 외국인들에게 한국문화를 알리기 위한 한국문화체험관도 설치된다. 이인락 기자

IMG_7901.JPG

IMG_7910.JPG

메트로시티 은행 본점에서 백낙영(오른쪽 두번째) 이사장과 김화생(오른쪽 첫번째) 행장이 동남부 한국학교협의회(NAKS) 선우인호(맨 왼쪽)회장 및 김형률 준비위원장에게 기부금을 건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