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대세 '블로그 마켓' 특집
최신 유행 '눈 화장법' 공개  

한국일보 제휴 월간 여성지 ‘우먼센스(Woman Sense)’ 5월호(사진)가 나왔습니다. 5월에 빛나는 패션 화보와 함께 캐주얼 룩의 전천후 아이템인 티셔츠와 스웨트셔츠 등을 패션특집으로 꾸몄습니다.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창업 아이템인 '블로그 마켓'의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여러분들의 도전을 위해 성공녀들의 ‘고군분투 블로그 마켓 운영기’도 공개합니다. 통통 튀는 오렌지 플레임, 관능적인 핑크 옐로우, 로맨틱한 라피스 블루, 녹색 톤의 케일 아이 등 2017년 트랜드 '컬러 아이' 메이크업을 소개합니다. 예사롭지 않은 봄의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 케어 테크닉과 '피부 뽀샵' 컬러 코렉터 올가이드를 실었습니다.
TV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서 활기찬 탈북녀로 열연한 임지연의 나이 서른 전 '희망찬 이야기'를 커버스토리로 다뤘고, 탤런트 고아라와 정경호 인터뷰, 유쾌한 예능인 샘 해밍턴의 아들 사랑이야기를 게재했습니다. 
숨박꼭질 끝에 드디어 언론 앞에 당당하게 나선 홍상수 감독과 여배우 김민희의 2년 불륜일지를 취재했습니다. 두 사람은 부적절한 관계임을 시인하면서도 ”우리는 서로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대해 홍 감독의 부인 조씨는 “이혼은 생각하지 않고 있다”면서 “지금도 남편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먼센스_5월.jpg